신비아파트 한자 귀신 19 - 여섯 별의 수호신 신비아파트 한자 귀신 19
김강현 지음, 김기수 그림, 김경익.박상우 감수 / 서울문화사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본인이 신비아파트의 강림인줄 알던 유치원시절은 지나 이제 초딩이 되었네요^^ 초딩인 지금에도 신비아파트 봤던걸 또 본답니다.
제가 지겨워서 신비아파트 아이템을 찾다가 신비아파트 한자귀신이 있더라구요. 이 책 덕에 제가 편해졌어요ㅎㅎ
보여주기만 해도 나의 육아에 휴식을.
대부분 힘들면 티비보여준다하지만 신비아파트 한자귀신만 있어도 ㅎㅅㅎ전 쉴수있었어요.
어쩔땐 아이는 신비아파트 한자귀신
전 제가 보고싶은 책을 보는 시간이 되곤해요ㅎㅎㅎㅎ
그렇게 좋아하는 신비아파트 스토리를 읽으며 자연스럽게 한자도 노출 시켜줄 수 있는 신비아파트 한자귀신 이게 딱이지 싶었지요!


<신비아파트 한자귀신 19> 에 나오는 주요 한자를 소리내서 한번씩 읽기로 했어요^^ 총 20개의 한자를 익힐 수 있네요~

저 어릴때 생각하니 초등중학년 때 독해는 물론이고, 사회와 과학 과목의 용어들에 많은 한자어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그제서야 한자 공부를 시작하려고 하니,한자가 낯설고 복잡한 문자로 느끼게 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울집 초딩에게는 한자에 질려하기 보다는 재미있고 친근하게 느끼고기억할 수 있게 해 주어야 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지요.
신비아파트 한자귀신은 재미있게 한자가 나오고 한자를 친숙하게 느끼게 된답니다. 그건.. 초딩이 이건 나눌분이야.이건 불화야 이렇게 말을 한답니다^^

<신비아파트 한자귀신> 책!벌써 몇 번째 책을 읽는지 몰라요~ 
읽고 읽고 또 읽어도 재미있나 봅니다.
마음에 드는 장면만 펼쳐서 다시 보고 또 보고:)

자 그럼 신비아파트 한자귀신 스토리를 볼까요^^

하리와 친구들은 뿌리의 맹활약으로 열매네 가족을 구해내는데요
악귀 구슬을 찾아다니다 특수 카드를 거의 다 써버려 천계에 연락을 해야 했어요
하지만 남두성군이 봉인 카드를 잘 못 가져오는 바람에 난감한 상황에 빠지고 말았답니다
악귀 구슬의 행방을 알면서도 애써 돌아서야만 했지요
병원에 입원해 있던 송이 할머니는 악귀로부터자신을 구해준 소년을 집으로 데려오는데요
기억을 잃은 소년은 뭔가 특별한 비밀을 가지고 있는 듯 보입니다
한편, 남두성군은 현우의 귀신 탐지기를 삼키는 등
수상쩍은 행동을 보이는데요
늑대 인간(상귀)의 잠을 깨우며 검은 속셈을 드러내었어요
악귀 구슬을 둘러싼 최후의 격전은 다음 권으로 이어집니다 ^^

신비아파트 한자귀신 19권 여섯 별의 수호신 스토리가 끝난 후 이어지는 한자공부코너
한자복습, 한자게임, 한자 퀴즈를 통해 만화 속에서 배운 한자를
공부하는 시간도 가져볼 수 있답니다.

이 한자공부코너는 아이가 원할 때 하도록 푸쉬하지않으려구요.
한자를 낯설지않게, 어렵지않게
일상에서 익숙해지길 바라며 아이에게 계속 추천해줄 생각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