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킹덤 5 : 순례자의 길 하편 - 오리지널 레벨업 코믹북 쿠키런 킹덤 5
김강현 지음,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기가 있는 곳을 행복하게 만들 생각을 해봐.
행복은 주어지는 게 아니라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이니까"

참, 멋진 말이죠.
가끔 아이가 보는 그림책이나 만화책에서도 가슴 와닿는 문구를 발견하게 된답니다.
그러다보면 지은이가 누군지 찾게되구요.
지은이 이력부터 살펴 보았더니, 신비아파트 한자도 있네요^^ 그것, 또한 너무 잼있게 보았는데..
"만화를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게 돕고싶다" 너무 멋진 생각인거 같아요. 이런 작가님의 멋진 이념덕에 제 아들도 쿠키런을 애정하나 봅니다^^

쿠키런 킹덤 5 : 순례자의 길 하편은
제 아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쿠키런 시리즈로 오리지널 레벨업 코믹북 시리즈라고 하네요.^^

이번 이야기는 쿠키런 킹덤 4. 순례자의 길 상편과 이어지면서 주 스토리는 "용감한 쿠키와 친구들의 위대한 모험"입니다.

역시 책의 시작은 주인공 소개지요.
그리고 목차:)
제가 항상 살피는 목차ㅎㅎ

그럼 이제 쿠키런 킹덤 5 : 순례자의 길 하편 속으로^^

우리의 주인공 용감한 쿠키, 기억을 잃고 달고나 마을에서 깨어납니다:-)
달고나 마을 쿠키 친구들은 용감한 쿠키와 함께 한 짧은 모험 덕분에 용기와 우정에 대해 배울 수 있었죠.그리고 용감한 쿠키는 생각의 별사탕을 찾아 용의 언덕으로 길을 떠나지요.
그 길에서 강력한 호밀 쌍권총을 휘두르며 나쁜 짓을 일삼은 쿠키나 몬스터들에게 정의의 호밀 총알을 쏘아대는 호밀맛 쿠키를 만나 동료가 되요.


이번 편에서는 빨간 머리를 가진 비밀스러운 쿠키(칠리맛쿠키?!)와 고블린 도적단을 물리치기 위해
바람 계곡의 기술자를 찾아가게되는데... 도적단을 물리치고 마을에 평화를 가져오기 위해서는 기술자의 도움이 꼭 필요했거든요. 하지만 이곳에서 머리가 여러개 달린 무시무시한 몬스터도 만나게 되고..
ㅠㅠ 일은 점점 커지고... 이 모든 사건을 헤쳐나갈 지혜는 어디서 나오는걸까요? 풀리긴할까요?^^
궁금하시죠ㅎㅎㅎ

이렇게 글 쓰다보니 아들이 다음편 언제나오냐고 저에게 수십번 묻는 이유를 알겠어요ㅎㅎㅎㅅ

쿠키런 킹덤 5 : 순례자의 길 하편의 또 다른 장점은
마지막 함께 실려있는 레벨업 퀴즈, 스도쿠, 자유롭게 이야기 쓰기, 틀린 그림 찾기 등을 통해 창의력과 집중력, 문해력을 높일 수 있다는거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