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41 : 신의 눈물 - 안전상식 학습만화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41
김강현 지음,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키런 찐팬 아들덕에 쿠키런 책 오래전 버전부터 한두권씩 모으고 있어요.:)

만화책은 모으다 보면 후회하잖아요? 근데 아깝지않은게 쿠키런이에요. 쿠키런 시리즈 대부분이 아이들에게 유익하고 크게 자극적이지 않아요ㅎㅎㅎ
그러다 보니 저도 쿠키런 맞춤법,쿠키런 세계사,쿠키런한자 등등 모으게 되었답니다.
최근에는 안전학습만화인 쿠키런 서바이벌 수집을:)

안전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한 부분이라!!!
세뇌시킬 작전이에요^^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41 : 신의 눈물은요
등장인물들소개와 지난줄거리가나오네요~

그럼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41 : 신의 눈물의 이야기를 보실까요^^

심해어의 도움을 받아 해류를 타고 드디어 슈가티어 중심부로 들어간 
용감한 쿠키와 친구들 해류를 타고 나가보니 드디어
바다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의 도시 슈가티어에 도착합니다.

슈가티어는 예전에는 바다쿠키들이 가득하고 웃음소리가 끊이지않았지만 사악한 블랙커스때문에 유령도시가 되고..., ,....
용감한쿠키일행들은 수정신전을 찾던중에
무시무시한 검은골렘과 마주칩니다ㅠㅠ

탐험가맛쿠키,쿠키멀즈,무화과맛쿠키가
무시무시한 검은골렘이 내뿜는  광선에 잡히게 됩니다..
친구들을 구하고 검은골렘이 내뿜는 광선을 깨뜨릴방법은 뭘까요?비밀ㅎㅎ
용감한쿠키,사벳상어맛쿠키,랍스터맛쿠기,박하사탕쿠키는   드디어 신의 눈물이 있는 신전을  발견하게되지요..

신전을 지키는 신전지키미 가오리신전지키미 가오리는 평범한쿠키는 가까이 다가가기만해도 에너지를 빨아들여져 
쓰러진다고 경고하지요~~
샤벳상어맛쿠키는  신의눈물을 잡고 랍스터맛쿠키에게 주는데...ㅎㅎㅎㅎ

전개도 빠르고 내용도 흥미진진하고..왜 아들이 빠져드는지 알겠어요ㅎㅎㅎㅎ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41 : 신의 눈물의 또 다른 장점!!
SOS 안전상식  위기탈출  대작전 이에요:)
살아있는 고래는 바다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대요~
한마리 고래가 살아있는동안흡수하는 이산화탄소는 평균 33톤으로 나무 1500그루가 1년에 저장하는 이산화탄소의 양과 같다고 하네요ㅎㅎ
또, 고래의  배설물은 플랑크톤의 먹이가 된다니신기하죠?

아이가 기다리고 있어요ㅠ42권...
매달 언제 나오는지 정확히 알고싶네요.
그래야 자꾸 물어보지않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