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니모의 퍼니월드 15 - 콧수염이 덜덜덜 떨리는 공포의 퀴즈 프로그램! 제로니모의 퍼니월드 15
제로니모 스틸턴 지음, 이승수 옮김 / 사파리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만 제공받아 작성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요즘, 참 재밌는 책이 많아요^^
아이가 글을 읽을 수 있다는거에 감사하고, 비록 만화책을 200%더 좋아하지만 책을 본다는거에 또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어디가지 못 할 땐 책만한게 없어요.
아이는 책으로 여러가지 경험을 쌓고,
엄마에겐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준답니다:)
그러다보니, 아이가 뭘 좋아할까 끊임없이 찾고 또 찾아요.
전 주로 인스타와 뺑구에서 돌아다니지요.

#제로니모는 인스타에서 핫하고 또 핫하답니다!!!
그래서#제로니모시리즈를 알게 되었어요.
학교 도서관에서 빌려왔는데 이게 인스타속에서는
#베스트스테디도서더라구요.

아이도 너무 너무 재미있다고 시리즈를 다 보았다는
이번에 제로니모의 퍼니월드 콧수염이 덜덜덜 떨리는
공포의 퀴즈 프로그램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바로 제 눈이 반짝이며 신청,신청,신청!!!

제로니모의 퍼니월드 콧수염이 덜덜덜 떨리는
공포의 퀴즈 프로그램의 내용을 볼까요:)

외눈박이 부자 쥐에 의해 제로니모의 찍찍신문과 책들이
모두 사라지고 제로니모는 파산하며 사무실에서도 쫓겨나버리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답니다!
회사를 살리기 위해 공포의 퀴즈 포그르램에 제로니모가 참가하게 되고 퀴즈를 맞추기 못하면 꼬리가 잘리는 ㅎㅎ
무서우면서도 잼있는 스토리에요!!

아이가 보기전에 전 제가 먼저봐요:) 아이가 새로운 책, 자기 취향이 아니면 시도 안하기에 제가 아이가 다른 책볼 때 "잼있다~웃으면서" 보고 싶게 만들지요.

제로니모의 퍼니월드 콧수염이 덜덜덜 떨리는
공포의 퀴즈 프로그램은 제가 봐도 너무 흥미진진한것이 왜 아이들에게 인기가 있는지 알겠더라구요. 저도 순식간에 읽었는데 아이도 얼른 달라고 하더니
푸욱 빠졌더라구요.

자 그럼 제로니모만의 매력은요
글과 그림이 잘 어울러져있다는거에요:) 글도 그림처럼!
그림은 흥미롭게:) 글이 너무 많으면 부담스러운 초등저학년에게 딱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