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 띄어쓰기 귀신 스티커북
싸이클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클(싸이프레스)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에서 도서만 제공받아 작성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안녕하세요:)

아직 유딩인 아들이, 책을 부쩍 많이 보고 있어요.
책의 장르는 마음에 든 것도 있고, 1도 마음에 들지 않는 것도 있지요. 그런데 취향이러니 하고 그 취향이 끝나면 또 다른 스타일을 찾겠지 하고 나두고 있답니다.
1도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만화책이지요. 학습만화던 뭐던 만화 안봤으면 좋겠다 싶어요.

그런데 누군가가 그러더라구요.
요즘 아이들은 영상과 책의 대결이라고, 수 많은 영상과의 대결에서 책이 이길 방법은 없다며..
영상보단 학습만화라도 보는 것이 좋다구요.
맞는 말 같아요.

티비를 거의 안보고, 보여달라는 말도 없는 유딩에게 만화책의 즐거움까지 뺏는건 ..ㅎㅎㅎㅎㅎㅎㅎ
책 보지 말라는 걸까요?ㅎㅎㅎㅎㅎㅎㅎ

오늘은 유딩이 5살부터 좋아하던 신비아파트에요.
신비아파트 새로운 시즌이 작년 11월인가 12월인가에 끝났어요.
고스트볼 Z 어둠의 퇴마사!!!!
그 시즌에 맞춘 띄어쓰기 귀신 스티커북도 나왔더라구요.

책은 많이 보지만, 아직 띄어쓰기나 맞춤법이 바르지 못한 유딩을 위해!
너가 좋아하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 어둠의 퇴마사로 띄어쓰기 해보자!!!라고 생각했답니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 어둠의 퇴마사로 띄어쓰기는요.
저희집에 오자마자 아주 큰 인기를 끌었어요....하루만에 다 끝내버릴 기세로 몰고간 유딩한테서 뺏느라 진땀을 냈답니다.

자, 그럼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 어둠의 퇴마사로 띄어쓰기를 보실까요?^^

첫 장을 넘기면, 귀신 소개가 있어요. 세상에 이렇게 귀신이 많나요.ㅠㅠ.....아는게 몇 개 없네요....
그다음 차례. 차례를 보니 앞으로 유딩이 배울 낱말을 알겠어요.
부디~매일 꾸준히 해보자!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 어둠의 퇴마사로 띄어쓰기의 공부 방식은
띄어쓰기 대결 -> 승자에 스티커 -> 따라쓰기 -> 우리말 게임 이에요.

귀신으로 띄어쓰기 대결할 때 스티커를 붙이니, 아주 신나하구요...이 스티커 붙이기는 몇 살까지 좋아할 련지..거참...
가로세로 낱말 퍼즐, 속담 띄어쓰기 등 남자아이라 그런지 게임으로 하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한답니다.

어휘 스티커는 65개에요^^. 남는 스티커는 마음껏 쓰라는 말에 예~하고 신나했답니다.
센스 있는 출판사에요.ㅎㅎ

일주일간 매일 했는데, 하루도 빠지지 않았구요.
내일은 뭐하는지까지 궁금해 할 정도에요^^

부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 어둠의 퇴마사로 띄어쓰기로 띄어쓰기 잘 익혀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