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표 우선순위 한글단어 따라쓰기 1333 -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교육부 선정 초등어휘 아빠표 한글공부
황의민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기하게. 아빠표.

엄마표가 울집 유딩때부터 흔하고 흥하고 있는 스타일이었는데.

아빠표라니요.ㅎㅎㅎ

신기해서 신청해보았더니 이렇게 딱!

집에 왔답니다.ㅎㅎㅎㅎ



참 신기했어요.

음.. 이건 국어사전을 옮겨놓은걸까?

따라쓰기하기에 좋겠다. 단어의 이미를 재정립하는데도 좋겠네.

그런데 우리집 유딩이 이거 모를까?생각도 들고 궁금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