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장 60일 집중 완성 교과도형 P1 - 입체 모양 알기 하루 한 장 60일 집중 완성 교과도형
두줄수학연구소 지음 / 히어로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연산을 많이 들이민건 울 집 유딩 도형 무지 좋아해서이기도해요.ㅎㅎㅎㅎ
아니나 다를까
하루 한 장 60일 집중 완성 교과도형을 보자마자 하고싶다 !재미있다! 난리에요ㅋㅋㅋㅋㅋㅋ
하루 한장만 풀어야하는데
하루 10장 풀어버려여ㅠㅠ
다시 숨켜아할까요?ㅠㅠ

다채롭고 다양한 그림으로 표현이 되어 심심하지않고,
주위 볼 수 있는 사물들로 도형을 하니 얼마나 재미있게요?!

단순히 원기둥을 찾는 것에서 멈추지 않고 다양한 사물로 원기둥을 직접 그려보는 하루 한 장 60일 집중 완성 교과도형의 학습법 칭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