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배틀 블레이드 - 지구 연합 VS 브롤 연합
이선자(소피아 선생님).노희웅 지음 / 경향미디어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전부터 약국에서,다이소에서
하나,둘 사모은 팽이가 한바구니ㅠㅠ
종이접기로 팽이를 접을 수 있다는 걸 알았다면.,...,....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않고~
간편하면서 소근육과 두뇌에도 좋은 ,....
그리고
남아를 자극하는 "히어로", "배틀" 이라는 단어ㅋㅋㅋ
좋아요♡.좋아♡
그리고 스토리도 있어요!
무찌르는 스토리ㅋㅋ7살 남아 취향이죠?ㅋㅋㅋㅋㅋㅋ
지금 한참 날아다니고
발차기하고~ 그럴 나이니까.
아이랑 어떻게 놀아야할지 모를 때
큰 힘이 되어줄. 놀이방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해봐야겠어요:-)

아직 팽이 6개를 접지 못해서 시도를 못해봤지요ㅠ
1대1로는 배틀해보았는데
3대3이라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