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해결카드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0년 12월
평점 :
품절


신비아파트로 또 돌아왔네요^^
신비아파트 아이템은 끝이 없네요ㅎㅎㅎ
인기가 많아서 그러겠지여~

코로나로 벌써 1년을 보내다보니
아이 취향저격할~아이템들을 모으게 되요ㅠㅠ
조금이라도 하루가 빨리 지나가길 바라면서요🤪🤪🤪🤪

그러다 알게된 신비아파트 해결카드에요!

제가 중학교때 친구들과~타로카드 보던 그 시절을 회상하며ㅎㅎㅎㅎ
아들과 즐거운 놀이를 해보았지요^^

신비아파트 해결카드 45장이 있답니다^^

고민을 마음속 깊히 생각해보자~했건만ㅋㅋㅋ
엄마가 유치원에 안보내주는게 고민이랍니다ㅠㅠ
이녀석.
나도 보내고 싶단다...간절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