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잃은 아기 늑대 생각말랑 그림책
레이철 브라이트 지음, 짐 필드 그림, 권미자 옮김 / 에듀앤테크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 확진자 천명시대ㅠㅠ
다시 집쿡.이 시작되었답니다.

집콕하다보면 책이 필수지요ㅎㅎㅎㅎㅎㅎㅎ
이 아기늑대도 참 즐거운, 또 한편으로는 무모한 허세아들도 생각나요.
본인이 다 할 수 있고~
누군가도 날려버릴 수 있다고 생각하는ㅎㅎㅎㅎ
그런 나이,6세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흥미진진해서 아들이 먼저 책장을 넘기고
읽으라구 아우성했던 책이에요^^
한글 뗏으니 니가 읽으세요ㅋㅋㅋㅋㅋ

저도 재밌었고
아들의 또또또 책이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