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귀신잡기 보드게임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들이 빠져있는 :-)
신비아파트입니다.
요즘 유딩사이에 유명하디 유명한, 이거 모르면 대화에 못끼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유딩도 집에 신비아파트 보드게임2개와 신비두더지게임, 총 3개가 있는데 1개가 더 생겼네요^^

그런데 오자마자 꺼내서 설명서보며 달려든 보드게임은
바로 신비아파트 폴짝폴짝 귀신잡기가 첨이네여ㅎㅎ

게임에 이리진지할수가:-)
앉아서 30분 뚝딱!
또하자~또하자:-)
뭐 하루에 3번정도는 해 줄 수 있네요^^
코로나로~집콕하느라
어떤 아이템 쟁여야하나했는데ㅎㅎㅎㅎㅎㅎ
집콕은 보드게임인가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