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습관 잡아주는 초등 일기 - 부모와 함께하는 행복한 일기 쓰기 지도서!
박점희 지음 / 애플북스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아이의 일기에 관심이 많아요^^
아직~ 그림일기지만..
어떻게보면 저 어렸을 때 처럼 방학 숙제로 내주는건
아니니 관심 안가질 수도 있는 부분이기도 하지요!

좋은 기회가 생겨 공부 습관 잡아주는 초등 일기를 읽어보았어요 :-)

괜시리 공부에 관심많은 엄마될까 싶기도.,ㅎㅎ

사실, 전 공부보다 독서를 중시하는 엄마랍니다ㅋㅋ

독서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잘 알고,느껴왔구요:-)

그런데 독서만큼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능력 말하기,글쓰기도 전 중요한거같아요^^ 자기 피알세상이니까요ㅎㅎㅎ
표현해야지만 아는 세상이지요:-)

글쓰기..
독서만으로도 잘 될까요?

밤톨이는 아기때부터 이어온 잠자리 독서가 이젠 습관이 되었지만 그렇다해서 글쓰기를 하루 아침에 뚝딱. 잘하는건 아닌거 같아요.

아무래도 글쓰기는 꾸준한 연습이 필요한거같아요 :-)

그래서 선택한 그림일기~
벌써 1년 6개월차네요^^

1년동안 뭘 그리는지 몰랐다가~
최근 한글 배우면서 그림그리고 간단한 글 쓰면서
표현력이 늘고 있다는 생각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