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탐정 다른 그림을 찾아라! 엉덩이 탐정 찾아라 북 시리즈 2
트롤 원작 / 고은문화사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집콕이여도 나쁘지만은 않네요ㅎ
즐겁게 생각하기^^

친구네 집에서 엉덩이탐정을 한 번 보더니 훅 빠져서
엉탐엉탐했어요ㅎ

사실 엉덩이,똥,방구,하면
꺄르르 웃을 시기 잖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러니 엉덩이탐정을 좋아하는건 당연하드라구여^^^^
아들 취저취저
한글 읽기 떼기할 때도~ 엉탐 많이 쓴다네요?ㅎㅎ
밤톨군우 언제쯤^^

오늘 이 책은~~
제가 식사준비할 때 유용히 쓸 책이랍니다.

아직 집에 둘이 있다보니~~~
같이놀자, 식사준비하는 시간에도 놀자 놀자!

그때 휙
던져줬답니다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