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 찾아라! 미로찾기 사전 신비 호기심 쑥쑥 6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 아니 우한폐렴 확진자가 천이 넘은 그 시점부터 집 밖은 위험해!

나갈 곳이 아니야!. 엘베도 위험해!

집 콕, 아니 집귀신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ㅠㅠ

이런 저의 정신적인 건강에 도움이 된 신비아파트 찾아라 미로찾기사전입니다.

구세주!!

그렇다고 해서 사이비종교는 아닙니다.--.극혐입니다. 사이비 종교.


이제 본론으로.ㅎㅎㅎㅎ


아이들 사이에서 신비아파트가 요즘 대세인가봅니다.


제 아들래미도 푹 빠져 사니까요. 처음에는 안된다고 했다가 지금은 취향 존중해주기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요 몇일 신비아파트 외 모든 티비 안보고 있네요.ㅠㅠ 못보는 거지요.

제가 무지막지 힘든 제안을 해서 인지 티비이야기는 1도 안꺼내는 밤톨이.

독하네요. 누구 아들인지 몰라도.


저는 신비아파트 한글,숫자,고사성어, 그리기등 다양한 책을 보유하고 있지요.ㅎㅎㅎㅎ


그 중 신비아파트 찾아라!미로찾기 사전이 야무집니다. 야무져.!!


책 두께에도 놀랐지만, 미로찾기와 퀴즈~칭찬합니다.

넌 인싸템이야.ㅎㅎ


그럼 세부사항 보여드릴께요^^.

젤 중요하지요~책살때.ㅎㅎ


신비아파트 찾아라 미로찾기 사전은 사계절로 되어있습니다. 이점이 예비초등에게 플러스 점수 받을 수 있겠어요.

현 초등교과과정이 봄,여름,가을,겨울로 진행되어 있다고 아는 언니에게 들었지요. 제 어릴때처럼 슬기로운생활,탐구생활 아니라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가고 싶습니다. 그때 그 시절, 그 자연환경으로.


아들의 눈에서 레이저 뿜을 정도로 미로찾기 혈중입니다.

미로찾기는 레벨이 다양하구요. 대부분 6~7세면 어렵지 않게 하구요. 초등에겐 좀 쉬울까?^-^

아직 초등아이가 없어서.ㅎㅎ


퀴즈는 난이도가 다양합니다.

먼저 아들이 아직 한글을 다 못떼서 더 그럴수도 있지요.^^

저도 틀린게 한두개 있다고 한다면~아주 쉽지는 않구 잼있을 정도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