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을 찾습니다! - 정직 네 생각은 어때? 하브루타 생각 동화
사란 지음, 조성희 그림, 전성수 감수 / 브레멘플러스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로 이 책이에요!

핸드폰을 찾습니다!
숨은주제가 정직이지만~ 전 소재가 마음에 쏙!
유딩에게 백만번 읽어줄 생각입니다ㅋㅋㅋㅋㄱㅋㅋㅋㅋ
귀에 이 책을 탕탕탕 박아버리겠어요

왜냐구요.,ㅎㅎ

유딩이 자꾸 제 가방에서 핸드폰을 꺼내
미세먼지를 보는 척하면서 장난감 아이쇼핑을 하드라구요.

미세미세앱에 들어가면 광고가 뜨자나요.
그 광고를 클릭하면 쿠팡으로 들어가~ 추천 물품에서 장난감을 찾아내는 신공이?

처음엔 웃겼지요ㅡㅡ^
귀여웠지요.

그런데 그게 시간,장소 안가리고
못하게하면 이불속에 들어가서 몰래.....,...,....,.
으악.
전 결국
미세미세앱 삭제....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