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게 놀면서 슈퍼 히어로 마음똑똑 (책콩 그림책) 56
리샤르 마르니에 지음, 오드 모렐 그림, 박선주 옮김 / 책과콩나무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밤톨이는 영웅을 무지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
뭐, 남자아이들이라면 당연히 있는일이지요.
캡틴아메리카, 스파이더맨 하고 부르면 답할 정도였으니까.
뭐 이제는 카봇이 되고싶다하니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놀러온 당일.
신나게 놀면서 슈퍼 히어로가 배송되었지요.
단지 택배포장지만 벗겨서
티비장식장위에 놔두었을뿐인데!

친구들과 놀다가 열심히 읽다니.
오우~~~~
성공했습니다

이 책에는 많은 영웅들 그림을 보여주고 있지만,
사실 꼬마친구4명이 평범한 영웅으로 나오는거랍니다^^

꼬마친구4명은 영웅들처럼 무기, 탈것들 없어도~~
그어느 영웅보다 더 멋지게:-)
더 신나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