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무무 무지개 택배 1 - 뒤바뀐 주소 우리학교 상상 도서관
박현숙 지음, 백대승 그림 / 우리학교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날이 뜨거워지는 요즘, 외출은 뒤로하고 집에서 움직이기도 쉽지 않아요. ㅠ.ㅠ 저희 집 삼남매도 시원한 음료수와 함께 선풍기앞에 쪼르르 모입니다. 이 더운 여름, 선풍기 앞에서 읽으면, 더 ~~~좋은 어린이책 한 권 추천해요. 바로 바로 바로!!!

수상한 시리즈로 아이들에게 책의 매력을 알려주고 계시는 박현숙 작가님의 신간, [무무무 무지개 택배 1. 뒤바뀐 주소]입니다.

13세 이하의 어린이들의 택배만 배송하는 무지개 택배회사, 30일안에 택배를 완료해야하는 무지개택배원들, 주인을 찾지 못하면 답답해담으로 가야만 하는 무지개 택배원들은 오늘도 간절한 마음으로 택배 배송을 시작합니다.

20일이 넘도록 택배배송에 실패한 깍지는 이번 택배만큼은 꼭 성공하고 싶습니다. 다급한 마음과는 다르게 깍지는 배송시작부터 어렵습니다. 열려버린 택배상자부터 잘못된 주소,택배 분실까지...과연 깍지는 이번 택배배송을 성공할 수 있을까요???

앞부분만 함께 읽고 각자 뒷부분을 읽고 이야기를 나누려 했는데 뒷이야기가 궁금해 계속 읽다보니 끝장까지 와버렸어요. 덕분에 아이들은 혼자 다시 읽고 싶다고 다시 펴서 읽고 있답니다.

익숙한 '택배'라는 소재와 함께 호두깍기 인형과 토이스토리가 떠오르는 [무무무 무지개 택배]는 추리하는 재미가 있는 탐정물이기도 해요. 풀릿듯 안풀리는 스토리는 단숨에 아이들의 시선을 잡아둡니다.
역시 박현숙작가님♡이라는 탄성이 절로 나와요.

백대승 선생님의 그림으로 더욱 완벽해진 어린이책,[무무무 무지개 택배 1. 뒤바뀐 주소] 적극 추천합니다. 2권이 벌써 기다려져요. 덕분에 저희 집 삼남매
박현숙 작가님 작품에 대한 충성도가 또 높아졌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