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꾸로 흐르는 강 2 북극곰 그래픽노블 시리즈 5
막스 레르메니에 지음, 드제트 그림, 지연리 옮김 / 북극곰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북극곰 출판사의 신간들은 늘 신선하고 색다르고 재미있어요. 신인 작가 발굴에도 적극적이고 의미있는 출간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출판사, 북극곰에 대한 무한 신뢰를 가지고 펼친 [거꾸로 흐르는 강]♡ 역시 색다르고 재미있습니다.


장 클로드 무를르바의 원작보다 더 풍부하게 구성한 막스레르메니에와 드제트의 해석은 토멕과 한나의 모험을 더욱더 짜릿하고 흥미진진하게 합니다.


토멕과 한나는 죽지 않고 영원히 살게해주는 강물, 크자르 강물을 얻기 위해 위험한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 한 여정을 토멕의 시점과 한나의 시점 두가지로 나누어 보여주니 이야기를 좀 더 입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어요.


오늘도 코로나 확진자 수가 줄지 않네요. 집콕생활이 이어지는 가운데 저희 집 여름휴가계획은 물거품이 되었어요. 현실부정하고 훌쩍 떠나고 싶은 요즘, 집콕의 아쉬움을 달래줄 [거꾸로 흐르는 강] 강추합니다.


저희 큰 아이도 환상적인 풍경이 책을 보는 내내 눈 앞에 펼쳐져 완전 몰입을 경험할 수 있다는 소감을 남겼어요.(뒹굴뒹굴)


뒷 페이지의 부록마저도(특히 퀴즈 구성은 정말 엄지척!)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독후활동까지 책임져주는 참 착한 그래픽 노블♡ [거꾸로 흐르는 강]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