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탐정의 조건 꿈터 어린이 32
박현숙 지음, 노은주 그림 / 꿈터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엉덩이 탐정에 푹 빠진 친구들에게 한단계 업그레이드 해주고 싶은 엄마들에게 반가운 신간, 박현숙 선생님의 [완벽한 탐정의 조건]을 소개합니다.


우리 아이들의 일상 이야기를 반짝반짝 빛나게 만들어주시는 박현숙 선생님만의 문장력에 다시한번 박수를 보내게 되는 [완벽한 탐정의 조건]은 노은주 선생님의 그림을 만나 더 맛난 책이 되었어요.
총 100페이지 되지 않는 부담감 없는 동화책입니다.저희 큰아이 뿐만 아니라 9살 둘째 아이도 단숨에 앉은 자리에서 읽었어요. 역시 재미있어요.


다음은 큰 아이가 작성한 소개글입니다.


<탐정이 되고 싶은 호찬이에게 단짝친구인 영민이가 사건을 의뢰했다. 영민이랑 영웅이는 쌍둥이 형제인데 영웅이는 설아랑 사귀는 중이다. 얼마전 설아가 영웅이에게 팔찌를 선물했는데 영웅이는 받지 않았다고 한다. 설아는 영민이가 영웅이인줄 알고 팔찌를 줬다하고 영민이는 억울하다. 억울한 영민이를 돕기 위해 호찬이 탐정이 나섰다. 진실을 밝힐 수 있을까?>


저는 아이들과 함께 보면서 '호찬이가 말하는 완벽한 탐정이 되는 조건은 좋은 어린이가 되는 조건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교훈적이면서도 유머와 재미를 가득담은 [완벽한 탐정의 조건] 강추합니다.


다작의 여신, 박현숙 선생님과 함께라면 우리 아이들, 지속적인 독서가 가능합니다. 확장독서가 필요한 친구라면 [완벽한 탐정의 조건]부터 시작하세요. 수상한 시리즈까지 갈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