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를 행복하게 하는 자존감 수업
김나현 지음 / 42미디어콘텐츠 / 2020년 11월
평점 :
절판


코로나 재확산으로 완전 탈탈 털린 정신줄 부여잡고 있는 엄마라면 [엄마의 자존감 수업]으로 자존감부터 챙겨주세요.♡

김나현작가님(빛샘)의 생생한 육하현장이 담긴 이번 책에서 저는 "엄마들의 일상이 이렇게 빛나는 구나!엄마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마음이 참 귀하다."는 것을 발견했어요.누군가의 진심은 언제나 마음을 움직입니다.

우리모두가 만났고 만날 수 있는 고군분투의 육아 현장을 담담하게 작가님만의 색깔을 입혀 보여주시니 참 다르게 보이네요. 따뜻해보여요.

나의 육아현장도 이리 따뜻해보일수도 있었겠다. 읽으면서 자연스럽게 자존감 상승♡ 입니다.

곳곳에 수록된 선생님의 작품들도 참 좋아요. 보면 마음이 차분해지고 동양화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선생님의 기록습관! 뭐든 관찰하고 정리하는 샘의 기록습관은 모든 길의 입구같아 보였어요. 기록의 힘♡

열정가득한 선생님의 삶에 비쳐지는 나를 발견할 수 있길, 절망하되 포기하지는 않길 바라며 우리 겨울방학 모두 힘내욧!!!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