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자주 해외여행을 가지 않고 공항에 가는 일이 무척 드물지만 이제는 정말 한동안 갈 수 없다고 생각하니 무척 아쉽네요. 그래도 매번 영상으로 떠나는여행 덕분인지 저희 집 막내는 그렇게 짐을 쌉니다. 베낭에 장난감, 옷,칫솔, 치약, 수건을 꾹꾹 눌러담는 거 보면 귀엽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합니다.
빠르게 짐싸기 달인이 되어 가고 있는 막내와 [베이비버스 공항 스티커북] 놀이하며 키키와 묘묘의 여행가방도 함께 정리해 보았어요. 말랑말랑 안심 스티커가 40개나 있어요!!!


썬글라스, 래쉬가드, 물안경, 구명조끼 챙기면서 이번 여름에 꼭 수영장이라도 놀러가자고 다짐했답니다.


공항의 내부가 꽤 알차게 그려져 있어요. 만약 해외여행이나 일정이 있어 아이와 비행기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라면 [ 베이비 버스 공항 가방 스티커북]이 시뮬레이션용으로 유용할 거라고 생각해요. 스티커판에 보안 검색대, 체크인 카운터, 면세점, 탑승구, 짐 찾는 곳등 공항의 곳곳이 그려져 있어요. 공항이 어떤 곳인지 조심해야하는 규칙은 무엇인지 대화거리를 제공합니다.


공항에서 일하는 다양한 직업군을 만날 수 있어서 또 좋았어요. 보안 검색요원, 기장, 승무원, 공항 소방대, 항공기 유도사 등을 만나볼 수 있어요. 또한 램프버스와 연료탱크트럭, 토잉카과 같이 비행기랑 항공로에 배치 되어 있어서 참 알차다는 생각을 했어요. 아이와 색다른 스티커북 놀이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