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액션토끼 바른 글씨 쓰기 오버액션토끼 쓰기 시리즈 1
이서윤 지음 / 가나출판사 / 2019년 10월
평점 :
절판


놀아야 하고,먹어야 하고, 자야하고, 책 읽어야 하고... 4가지만 해도 꽉차는 하루인데 글씨쓰기까지??? 라고 생각하던 때가 있어요. 시간이 되면 할거라고 편하게 여유 부리던 때도 있었어요. 글씨가 뭐가 중요해, 글 내용이 중요하지...라고 스스로를 위로한 적도 있습니다. 학부모 3년차, 이제는 위의 생각들이 반은 맞고 반은 틀리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시간이 부족해도 언젠가는 잘 하겠지만 글씨연습은 필요하다는 것과 글의 내용만큼이나 글씨도 중요하다는 것을 이제는 압니다. 과제를 할 때 뿐 아니라 수업에 참여할 때와 친구들과 교재할때도 글씨의 쓰임새는 생각보다 다양합니다. 이렇게유용한 이쁜 글씨를 위한 교재로 완벽한 교재 발견!!!했어요. 바로 이서윤 선생님의 [오버액션토끼 바른 글씨 쓰기]입니다.


캐릭터 전쟁이라고 할만큼 요즘 어린이 도서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어요. 이번 [오버액션토끼 바른 글씨 쓰기]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승부합니다. 곳곳에 숨겨진 오버액션 친구들덕분에 꼼꼼하게 흐름을 따라 갈 수 있어요.


글씨는 그 사람의 마음가짐을 보여주잖아요. 18개의 인성주제로 이쁜 마음도 함께 공부 할 수 있으니 시작부터 다르게! 기초부터 튼튼하게! 만들 수 있는 글씨입니다. 작가님이 초등학교 선생님이시다보니 실제 교과서에서 만날 수 있는 소중한 가치를 꽉 담으셨어요.


이 책의 또 다른 특징은 속도입니다. 천천히 그리고 부드럽게 이끌어 준다는 것입니다. 저희집 아들은 2일차하고 와우♡ 자세만 공부했는데 벌써 끝?? 하면서 [오버액션토끼 바른 글씨 쓰기]는 매일매일 할 수 있을 거 같다고 호언장담 하더라구요. 천천히 하지만 빠짐없이~~ 이쁜 글씨쓰기에 필요한 모든 것이 담겨져 있어요. 매일매일 연습을 마친 후 스티커도 붙이고 마음을 체크하는 표시란도 준비되어 있어서 재미있어해요.


아이들이 그 작은 이쁜 손으로 쪽지한장이라도 써서 내밀면 모든 피로가 사라지는 마법을 느끼죠. 따뜻한 손편지를 자유롭게 자신있게 써내려갈 수 있는 힘을 길러줄 [오버액션토끼 바른 글씨 쓰기] 적극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