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통방통 플러스 길이의 덧셈과 뺄셈 신통방통 플러스 수학 8
서지원 지음, 심수근 그림 / 좋은책어린이 / 201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통방통 플러스 수학] 길이의 덧셈과 뺄셈 

초등공부, 원리를 찾아라! 신통방통 플러스 수학을 읽었어요~

교과 수학공부에 앞서 길이의 덧셈, 뺄셈을

책을 통해 알아보았답니다.

신통방통 플러스 수학은

초등수학의 원리를 재미있는 내용으로 흥미를 끌어주어

아이들이 쉽게 읽으면서 이해할수 있어요~

 

 

너무나 귀여운 삽화 그림이 눈에 쏙~ 들어오네요.
저희 아이들은 신통방통 시리즈를 너무나 좋아해요.
내용도 재미있지만, 수학의 원리만큼은 꽉~ 잡아주니
더없이 좋은 책일수밖에요~

 

길이 개념이 어찌보면 참 어렵잖아요.
더욱이 길이의 덧셈, 뺄셈 또한 개념이 제대로 잡아주지 않으면
많이 헷갈리는 부분인듯합니다.  
신통방통 플러스 수학은 내용속에 중요한 부분은 콕~ 한번 더 짚어주고
또한 눈에 확~ 띄게 빨간색으로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중요한 내용은 빨간색으로 적혀있으니 눈에 쏙~ 들어오죠??
1mm 1cm = 10mm
그리고 크게 한번 더 정리되어 있으니 길이 개념을 놓치지 않겠네요.

 

 

다양한 폭넓은 분야의
신통방통 시리즈가 이렇게 많네요.
초등교과에 학습동화이자 지식창작동화로 더 많이 출간됐음하네요.
정말 기대되는 신통방통 시리즈들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