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체크 중학 국어 공통편 1-2 (2024년용) - 9종 교과서 공통 개념 기본서 중등 체크체크 국영수과 (2024년)
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체크체크 국어 공통편

중1국어 개념서로써 정말 알차네요

초등 6학년이지만 방학동안 중학교 체크체크 중1국어문제집 겟해서 풀고있는데

교과서 없어도 얼마나 자세한 개념과 문제가 수록되어있는지

알짜배기 그자체인 문제집이에용

인기있는 이유를 알겠네요 





처음에는 문학중에서도 시 파트인데

정말 자세한 설명에 어른인 제가봐도 깜놀

아들이 풀더만

자세한 설명덕분에 어렵지않다고 해요

정말 자세한 설명과 문제들이 이 한권의 책에 다 들어가있어요

초등 고학년이 풀기에도 어렵지않은거 보면

아이들이 혼공하기에 적합한 중1문제집입니다 




문제들도 실제 출제예상되는 문제들을 엄선해서 수록해놨고

무료동영상을 큐알코드 통해서 

바로 시청할수있어요

선생님이 판서를 하시는 모습을 볼수있는 동영상까지 ㄷㄷ


쉽다고 하더만 정말 잘 풀어주었어요

이름있는 체크체크 국어 중1국어문제집 

예습용으로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