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 가이즈 4 - 좀비 고양이의 습격 배드 가이즈 4
애런 블레이비 지음, 신수진 옮김 / 비룡소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 세계 40개국 판매 부수 1,000만 돌파!

<뉴욕타임스> 113주 연속 베스트셀러!

2022년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개봉 예정인 배드가이즈 4권이 출시되었어요!

 

 

 

배드가이즈는 원서로도 워낙 유명해서 비룡소에서 출시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는데요,

슝슝이와 1-2권 읽어보고 3권 구매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벌써 4권이 출시되었네요? ㅎㅎ

책 읽는것을 싫어하는 아이도 푹 빠져서 본다는 배드가이즈

도착하자마자 푹 빠져서 읽고 1,2권도 다시 읽고 3권을 빨리 사달라는 슝슝,ㅋㅋㅋ

사실 저도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 책이랍니다!


 

 

 

the BAD GUYS 한국어판 4권 _ 좀비 고양이의 습격

좀비 고양이의 습격으로 아수라장이 된 장면부터 시작이 되는데요,

3권을 뛰어넘어서 어쩌다 좀비 고양이가 등장했는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좀비 고양이 사태를 해결해 줄 '천재 약사'를 찾아간 배드 가이즈!


 

 

 

그런데 이 감초 할머니가 정말 약사 할머니 맞나요? ㅋㅋㅋ

그림만으로도 빵빵 터지는 포인트가 있어 아이들이 푹 빠질 수 밖에 없겠더라고요.


 

 

 

엉뚱하지만 매력 터지는 배드 가이즈 보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죠-

이 아이들 케미 어쩔꺼냐며-ㅋㅋㅋ


 

 

 

우여곡절 끝에 감초 할머니의 해독제를 좀비 고양이 떼에게 뿌리는 것을 성공하는데요!


 

 

 

마멀레이드 박사가 또 다른 일을 꾸미고 있나봐요!

마멀레이드를 막기 위해 이번에는 달로 간다고요?


 

 

 

벌써부터 기대되는 배드가이즈 5권!

깔깔 웃으며 스트레스 날려버릴 초등추천도서

비룡소에서 the BAD GUYS 한국어판 만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