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블 X의 수상한 미션 - 특별판 데블 X의 수상한 책
마그누스 미스트 지음, 토마스 후숭 그림, 전은경 옮김 / 요요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스타에서 우연히 보게 된 데블 X의 수상한 미션

책 읽기 싫어하던 아이도 읽고 또 읽는다는 문구에 홀려버렸어요,ㅋㅋㅋ






형아가 없는 틈에 책을 받았는데 표지를 보고 홀린 듯 책장을 펼치고 읽어 달라던 6살 두찌.

경고문을 무시무시하게(?) 읽어주었더니 당장 책장을 덮고 안보이는 곳에 갖다놓으라며-ㅋㅋㅋ

겁 먹고 달아나는 모습이 어찌나 웃긴지,ㅋㅋㅋ





초3인 울 슝슝이는 망설임없이 책장을 펼치고 읽어나갑니다.

미션책엔 노트와 펜은 필수죠! 





스토리 형식이 아닌, 책과 직접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으로 이루어져있어 재미를 더하고

질문에 답을 하는 형식으로 재미있게 미션을 수행해나가는 책!





스토리 형식이 아닌, 책과 직접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으로 이루어져있어 재미를 더하고

질문에 답을 하는 형식으로 재미있게 미션을 수행해나가는 책!






나 혼자만 읽고 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아니라

책 주인으로 시작해 친한 친구들과 함께 하는 수상한 미션.

모든 미션을 끝낸 후 친구들에게 연락해서 책을 전달해주어야겠다며

신나하는 아이를 보니 전 시리즈를 다 소장하고 싶더라고요!



책 읽기 싫어하는 아이도 멈출 수 없게 만드는 데블 X의 수상한 미션

친구들과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며 쫀쫀한 우정을 쌓아갈 수 있는 재미있는 책이네요!

 

 

* 다산어린이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