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티 입은 늑대 3 - 네 꿈을 펼쳐라! 팬티 입은 늑대 3
윌프리드 루파노 지음, 마야나 이토이즈 그림, 허린 옮김, 폴 코에 도움 / 키위북스(어린이)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프랑스의 만화 시나리오 작가,

월프리드 루파노의 <팬티 입은 늑대 3>이 출간되었다는 소식에 발빠르게 만나보았답니다!

팬티 입은 늑대 1권부터 너무 재미있게 읽었던 초등동화책 입니다.




글밥이 많지 않아서 초등 1학년도 재미있게 접할 수 있고요,

흡사 만화를 보는 것같이 깨알같은 그림들을 보는 재미도 있는 책이에요.




마을은 신나는 축제 분위기가 한창이에요.

바로 '분노의 질주' 경주가 있기 때문이죠!

그런데 이 축제에 훼방꾼이 나타나면서 축제 분위기도 술렁이기 시작하는데요.




늑대잡는 군인들도 해결하지 못해 팬티입은 늑대에게 임무가 주어지며 펼쳐지는 이야기랍니다.

늑대잡는 군인들이 '엄청난 놈'이라고 칭했지만 팬티입은 늑대가 찾은 훼방꾼은 참 자그마한 진박새였어요!





질투와 열등감에 휩싸인 사춘기 소년같은 진박새.

하지만 팬티입은 늑대의 도움을 받아 '분노의 질주' 경주에 참여하면서

새로운 꿈과 열정을 품게 된답니다!!




저희 아이들은 초등그림책 팬티입은 늑대와 개그코드가 맞는지

장면 장면마다 웃음이 빵빵 터지더라고요,ㅋㅋㅋ




특히 이 팬티가 이렇게 도움이 될지 누가 알았냐구요-ㅋㅋㅋㅋ






한 권만 봐도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지만

안에서 전권에 조금씩 이어지는 부분이 나와서 1권부터 차례대로 읽으면

더욱 재미있는 키위북스 초등그림책 팬티 입은 늑대

벌써부터 4권이 기다려집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