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똑똑해지는 미로 찾기 : 중급편 - Hit the Trail! Highlights 똑똑해지는 미로 찾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21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제목: Highlights 똑똑해지는 미로 찾기 : 중급편

 

출판사: 아라미키즈

 

 

아라미키즈의 하이라이츠사의 똑똑해지는 미로찾기로 집중력은 물론

 

가족들과 재미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추억을 또 만들어서 기쁩니다.

 

 

제 욕망을 채우고 싶은 위주로 미로찾기를 올립니다.ㅎㅎ

 

 

 

똑똑해 진다면ㅎㅎ

 

집중력이 높아진다면ㅎㅎ

 

최고의 놀이교육이라면ㅎㅎ

 

찾아야 하는 똑똑해지는 미로찾기

 

 

 

앞으로 다가올 캠핑장을 찾기 위해서 이것 저것 준비하고 있습니다.

 

마침 캠핑 미로찾기라서 얼른 사진부터 찌고 열심히 달렸습니다.

 

아주아주 기쁘게

 

각자 어디부터 가고 싶은지 이야기 하느라 미로찾기는 마지막에 줄긋기

 

했네요.

 

어쨌든 신이났습니다.

 

 

전원주택에 잔디가 넓은집이 꿈입니다.

 

아파트에 산지가 너무 오래 되어서 그러고 보니 결혼하고 쭈욱 아파트였네요.

 

티비 프로그램인 '박원숙의 같이삽시다'를 보면 전원주택의 잔디와 그 집이

 

무척 마음에 듭니다.

 

미로찾기로 즐거움이 배가 되는 시간은 말 그대로 찐행복입니다.

 

 

 

 

아이들이나 저는 재활용을 철저히 합니다.

 

기후가 빠르게 변화되는 것을 자주 느낀다고 얘기하면 아이들도 고개를 끄덕이고

 

우리라도 철저히 지구를 지켜야 한다고 독수리 오형제는 아니지만ㅋㅋ

 

 

미로찾기로 주제를 정하면 또다른 재미가 있음을 알게되었어요.

 

 

뒤표지는 똑똑해지는 미로찾기 기초편, 초급편, 중급편, 고급편을

 

보여줍니다.

 

4권을 다 구입하여 가족들도 연령대가 다르니 각자 같은 페이지를 정해

 

게임을 한다면 승부욕과 함께 집중력은 저절롤 길러집니다.

 

 

출판사와 허니에듀로부터 도서를 제공 받아 개인적은 의견으로 쓴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