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똑똑해지는 미로 찾기 : 고급편 - Lost And Found! Highlights 똑똑해지는 미로 찾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 Highlights 똑똑해지는 미로찾기 고급편

 

출판사: 아라미 키즈

 

권장 연령: 10 ~13세

 

60개의 미로찾기

 

 

 

아라미 키즈로 미로찾기 게임을 하려고 가족들과 주말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가족들과 최근에 한 일 중에서 칭찬스티커를 많이 주고 싶은 시간이었습니다.

 

아빠도 적극적으로 참여했기 때문이지요.ㅎㅎ

 

 

오랜만에 미로찾기를 하기 위해 간식, 연필, 볼펜을 챙기고 식탁에 앉아서

 

쉬는 시간까지 가지면서 책 한 권으로 나름 재미를 톡톡히 보았네요.

 

 

차례에서 60개의 미로를  보며 각자 하고 싶은 것을 정하고 가위 바위 보로 순서까지

 

정하고 시작했습니다.ㅎㅎ

 

 

첫 스타트를 아들이 '스키 경기' 미로찾기로시작하고 마지막은 저로

 

'박쥐 떼' 미로찾기로  끝이났습니다.

 

 

 

 

지그재그 피라미드 미로찾기에서 제가 화가 났습니다.

 

신랑이 뱀을 싫어하는 저를 잘 알기에 계속 어렵다며 시간을 정말

 

많이 끌어서 저의 한계를 지나쳤지요.

 

결국 저는 폭발하고 쇼파에 벌렁 누워 버렸습니다ㅎㅎ

 

당연히 분위기는 쎄하게 흘러가니 제가 스스로 화를 풀었지요.

 

가족들과 즐겁게 즐기고 있었기 때문이고 신랑은 재미로 저를 놀렸음을 알기에ㅎㅎ

 

점심은 제가 맛있는 거 하기로 했는데 시켜 먹었습니다.

 

 

 

신랑이 기타를 좋아하니 분명 기타 미로게임을 찜할 거 같아서 제가 얼른

 

찜했었지요 원수는 우째도 만난다고 했나요ㅋㅋ

 

지그재그 피라미드 미로찾기에서 신랑에 대한 감정이 조금 남아 있어서

 

저도 약을 올리려고 시동을 거는데 옆에서 아들이 계속 허리를 찌르기에

 

어쩔 수 없이 포기 했었지요.ㅎㅎ

 

저녁은 아빠가 준비했으니 복수를 안 한게 더 좋았지요.

 역시 고급편이라 창의력과 사고력, 집중력을 더 퐁퐁 쏟게 합니다.

 

가족들과 하는 놀이로 새삼 재미를 더 느꼈습니다.

 

스마트폰 보다 재미있다는 생각을 가지게 하기 위해서는 가족들과

 

같이하면 좋겠다는 생각은 경험에서 적극 추천합니다.

 

 

선 긋기를 하면서 제가 힘을 넘 많이 주었는지 허리, 손가락이 얼얼ㅎㅎ

 

아이들은 엉덩이 얼얼 아빠는 눈이 얼얼ㅎㅎ

 

 

얼얼가족이 즐긴 미로찾기 책

 

재치만점! 최고 두뇌 개발 책!

 

더위를 싹~~ 날렸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