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맘 박현영의 말문이 빵 터지는 세 마디 영어 1 - Wake up sweetie! 어서 일어나! 수퍼맘 박현영의 말빵세 영어 1
박현영 지음 / 노란우산 / 2011년 11월
평점 :
절판


아이의 영어교육의 방향을 잡으려는 찰나에 우연히 알게 된 박쌤 그리고 수퍼맘.

 

영유아기의 영어교육에 대해서는 그리 심각하게 고려하지 않고 있었고

 

그냥 영어 노래, 동요 정도만 노출시켜주고 있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볼 땐 갓 돌지난 아기가 영어 노래를 누르고 있으니

 

그것마저도 “벌써~?” 이런 반응을 보이더군요.

 

하지만 전 학교성적이나, 각종시험, 취업 등에서 항상 영어가 발목을 잡았었기에

 

아이의 영어는 어떻게든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고 싶었습니다.

 

나중에 중학생, 고등학생이 되었을 때 영어란 과목이 억지로 해야 하는

 

해도 안되는 그런 과목으로 남기게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심각하게 영어교육에 대해 생각해 보진 않았지만,

 

어렸을 때부터 접하게 하면 그래도 좀 쉽겠지..

 

막연한 생각만 가지고 엄마표 영어 교육을 하고자 이리저리 알아본 끝에

 

“말문이 빵 터지는 세마디 영어”를 알게 되었어요.

 

“말빵세 영어” 는 실생활 영어를 구어체로 풀어내어 아이와 직접 대화 할 수 있는,

 

‘바로 써 먹을 수 있는’ 영어를 한편의 에피소드로 엮은 동화책입니다.

 

거기다 부담없는 간단한 문장에 궁뎅이가 들썩 거리는 신나는 챈트!!!!

 

세마디로 생활영어를 할 수 있다니... 이거 참 ㅋㅋ

 

시중에 나와있는 비싼 각종 전집..

 

저도 말빵세 영어를 만나기 전엔 그 비싼 전집으로 시작해야 하는 줄 알았어요.

 

하지만 말빵세가 저의 생각을 뒤집어 엎어버렸네요.

 

가격이 저렴해도 질 좋은 말빵세 영어!

 

저희 집의 완소책 말빵세 너무 열심히 봐서 보수공사의 흔적도 많네요 ㅎㅎ

 

  아직 아기가 어려 말을 못해서 일주일에 한과씩 혼자 외치고 있어요.

 

일주일마다 문 앞에 붙여 놓은 플카는 그 주에 뽕빨내는 과의 플카로!

 

지나가면서 한번이라도 눈길이 가면 성공인거죠^^

 

어떤 책이 책의 내용과 그림이 플카로 나오겠어요?

 

말빵세가 유일무이하죠!

 

 

그리고 젤 뒤페이지의 요약본을 복사해서 최대한 장소에 맞게 붙여놓았지요!

 

혹시나 까먹더라두 얼른 컨닝할 수 있도록요 ㅎㅎ

 

일주일에 한과씩 매일 5분,10분이라도 하는 습관을 가지게 해준 말빵세!!

 

 

 

저와 아이들의 완소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