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 1 - 악마의 드레스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 1
안치현 지음, 팀키즈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요즘 투니버스에서 방영중이면서

아이들이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책이죠!

저희 애들도 그렇게 좋아할줄이야!

모든 수수께끼를 풀어드립니다~~카트리에일 만나볼까요?

주인공 카트리에일과 그의 조수 노아,

강아지 셜로와 함께 런던에서 일어난

기이하고도 미스터리한 의문의 사건들을

하나씩 해결해나가는 수수께끼 에피소드 형식의 이야기로

이야기들이 담긴 두뇌개발만화랍니다.

숨은단서 찾기용 돋보기와 미니복 메모지도 특별선물로!~

평소에 미래엔 아이세움의 엉덩이 탐정도 그렇게 재미나게 읽었는데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도~

에피소드 형식으로 이야기가 진행되고

중간중간에 새롭게 구성된 수수께끼 문제들과

단서들을 통해서 독자들이 직접 사건으리

문제를 해결해보는 재미가 있어서 그런지

이것도 너무 재미있게 읽더군요~

특히 둘째녀석은 주인공이

여자라서 그런지 더 좋다고..ㅎㅎㅎㅎ

문제를 풀고 추리해가며 너무 열심히 읽네요.

읽다보면 사고력은 물론이고 문제해결능력까지도 쑥쑥~!

 

열심히 읽더니 하는 말~

빨리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 2권이 읽고 싶다네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