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사부일체 - 내 인생 첫 토지 투자
정연수 지음 / 한국경제신문i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같이 팍팍한 시대에~
재테크는 기본 중에 기본!
저도 요즘 학원도 다니고 특강도 들으며
열심히 배워가는 중인데요,
그중에 가장 끌리는 것이
바로 토지 투자랍니다!

지금 다니는 학원도 토지 선생님의 강의에
반해서 다니게 되었지요.ㅎㅎㅎ

집에서도 재테크에 대한 끈을 놓지 않기 위해
틈틈이 좋은 책들 사다 읽는데.
이번에 읽었던 책은 바로 땅사부일체랍니다.

미래가치가 있는
'제대로 된 땅'에 투자하는 법을
알려주는 재테크의 길로 인도해주는 책인데.

그동안 여러 가지 책과,
여러 번의 강의와 스터디를 했던 저에겐..
그동안 읽고 배웠던 것을 정리해주는 부분이 좋았고.

아마도 처음 배워보시려는 분들은
기본부터 차근차근 알려주기에
천천히 읽으면 공부하시기에 좋겠다 싶었지요.

물론, 쉽게 쉽게 되는 일만은 없는
투자에 이 정도쯤이야~라며
상황별로 해결되어 있는 사례도 나오고,
늘 조심해야 하는 기획부동산에 대해서도 다루었더군요.

그리고 제일 핵심인~
2018년 떠오르는 지역분석까지!!ㅎㅎㅎ

파트별로 알찬 정보들이 가득했고요.
무엇보다 이제 막~시작하시는 분들이
읽으면 좋겠다 싶었던 이유는,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이 자세히 나와있다는 점이었어요
물론 지루하지 않은 내용들로 말이죠^^


투자를 하면서 걸림돌이 될 것들도
자세히 담아놓은 파트까지!

이다음 11장에는 구체적인 지역인
제주도, 평택, 세종, 새만금, 충남, 당진
등의 정보들이 나와있어
괜스레 솔깃해지더라구요.ㅎㅎㅎ
아무래도 구체적인 지역들이 나오니
조금 더 눈이 가기도 하고~
더 열심히 읽게 되었다죠^^


이제 막 시작하는 초보들이 읽기에
좋은 책으로 추천드리는 땅사부일체
내 인생 첫 토지투자라는 타이틀이
잘 맞는 그런 도서인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