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PT 보카 한권으로 끝내기 - 개정판
김성곤 지음 / 다락원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단어를 많이 알아야 JLPT 고득점을

물론 회화능력도 향상시킬 수 있잖아요.

듣기를 잘 하려면

단어를 많이 공부하고 당연히 많이 들어야해요.

일본어 공부를 많이는 못하지만,

매일 1시간이상씩 공부하는 직장인이다보니

틈나는대로 공부하고 있어요.

JLPT 한권으로 끝내기 voca N5~N1은

일별로 어떻게 어디를 공부해야하는지를

제시해줘서 좋았습니다.


30일만에 N5 단어는 마스터가 됩니다.

아는 단어도 다시 봅시다!

다락원 한권으로 끝내기 시리즈는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시리즈라서

일본어 JPT 450 한권으로 끝내기를

공부했었습니다.


역시나 대만족, 실패가 없는

다락원 한권으로 끝내기 시리즈 완전 최애!

품사별 정리가 잘되어 있다.


레벨별로 단어와 숙어, 필수 표현들이

정리가 되어 있다보니

쉬운 단어부터 천천히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래도 쉬운 단어로 공부를 시작하니까

자신감이 뿜뿜해지네요 ㅋㅋ


일본어 형용사, 동사, 명사, 가타카나 등

품사별로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공부하기 편했습니다.


아니, JLPT N5~N1 단어가

모두 정리된 것도 모자라서,

JLPT 급수별 모의고사가 또 있어요.

공부했던 단어들을 토대로 짤막한 모의고사를

푸는 것으로 복습 효과가 배가 되더라구요.


다락원 책의 특징이죠. 이런 복습 패턴은!

단어 공부를 하면서 느낀 거지만,

단어를 금방 잊어버릴 수가 있어서

그냥 매일매일 숙제처럼 보고 있어요.

아는 단어도 계속 보고 있습니다ㅋㅋ

그리고 듣기를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책 앞표지의 QR코드를 통해서

MP3 무료 듣기를 하고 있어요

.

원어민 발음을 한번에 같이 공부해야

진짜 단어공부가 되는 거잖아요.

듣기는 출퇴근길에서도 자주 듣고 있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됩니다.


그냥 라디오처럼 켜두고 계속 듣습니다.

어느샌가 익숙해지는 신기한 경험을

계속 하게 됩니다.


[본 포스팅은 다락원 서포터즈 활동으로 작성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