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심하고 겁 많고 까탈스러운 여자 혼자 떠나는 걷기 여행 소심하고 겁 많고 까탈스러운 여자 혼자 떠나는 걷기 여행 1
김남희 지음 / 미래인(미래M&B,미래엠앤비) / 2004년 8월
평점 :
품절


요즘 여행 책이 유행하듯  퍼져서...

 

시작 하는 마음으로 우리나라 여행서 부터 찾아 보았다.

 

여자 혼자 떠나는 걷기 여행 총 4권으로 나왔으며.

 

1권이 국내편이다.

 

재미있는 글솜씨와 함께 사진이 실려있어.

 

보는 내내~" 아 나도 가고싶다...가보고싶다..."

 

라며..떠나고 싶은 마음이 턱밑까지 차 올랐다.

 

그래도 시간나면 1박2일이나 안되면 당일이라도

 

다녀 오고싶은 곳 몇군데..수첩에 적어놓기도 하고

 

(적어 놓은곳..언제 갈지...의문이지만..)

 

무작정 걷고 싶은 마음이 생겨..책을 접고 신천을 걸어 보기도 했다.

 

여행서적...잘못보면 큰일날듯하다..ㅠ.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