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16 흔한남매 16
흔한남매 지음, 유난희 그림, 백난도 글, 흔한컴퍼니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흔한남매 16권 드디어 나왔어요!!
어린이베스트셀러인만큼 흔한남매는 진짜 너무 인기 있어서
유튜브 콘텐츠 뿐만 아니라 흔한남매 책 시리즈도 너무너무 인기 있죠~
울 아이도 흔한남매 16권 언제 나오나 목빠지게 기다리며
흔한남매 기존 시리즈들 N번째 정독했었는데 드디어 16권이 나왔답니다~~







과연 흔한남매 16권에서는 또 어떤 재미난 이야기가 펼쳐질지

저도 막 기대되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먼저 읽기 시작했다가

엄마아빠도 흔한남매의 매력에 빠져나오지 못하는 출구 없는 책 !! ㅋㅋ

골라 읽는 재미가 가득한 에피소드와 함께

깨알 재미가 가득한 놀이페이지가 수록되어 있어요~~









흔한남매의 주인공 오빠 으뜸이와 동생 에이미~~

늘 동생 놀리고 골려먹기 좋아하지만

동생을 끔찍이 사랑하는 으뜸이와

아이돌이 꿈인 에이미의

평범한 일상 속에서 웃음 가득한 흔한남매의

통통 튀는 이야기가 펼쳐진답니다~








어린이들에게 유쾌한 우애와 순수한 웃음을 선물해주는

흔한남매 이야기속으로 고고~~

뒷산에서 해 뜨는 걸 보면서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는 말에 에이미와 으뜸이는 아침일찍 일어나

정상에서 해뜨는걸 보러 가기로 한답니다~








역시나 먹을걸 좋아하는 으뜸이라

철저한 준비성으로 따뜻하게 먹을 컵라면과 뜨거운 물,

핸드폰 보조배터리까지 야무지게 챙겨가는데요~







올라가도 아직 정상이 나오지 않아

지나가는 사람에게 물어니

바로 앞이라고 다 왔다는 말에 더 힘내보지만

아직도 보이지 않는 정상~~~ ㅎㅎ






등산하던중 미끄러진 으뜸이를 구하기 위해

에이미가 바닥에 있는 밧줄을 던져 구하게 되는데요~~

밧줄이 뭔가 이상함을 깨닫는 으뜸 ㅎㅎㅎㅎㅎ

잠시도 방심할 틈 없이 깨알 재미를 선사하다 보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거 같아요^^








으뜸이가 열심히 준비한 준비물은 집에 깜빡하고 두고 와서

결국 으뜸이와 에이미는 정상에 올라

춥고 어두운 날씨 속에서 해가 뜨기만을

하염없이 기다리게 된답니다~~~

추위에 떠는 동생 에이미가 안쓰러운 으뜸이는

에이미를 위해 비닐봉지에 방귀를 뀌어

따뜻한 방귀핫팩을 만들어줘요 ㅋㅋㅋ

이 장면 보고 너무 재밌다고 배꼽잡고 웃는 초딩아이 ㅎㅎㅎ







더럽다고 하던 에이미도 이내 따뜻한 방귀핫팩을 들고

으뜸이를 칭찬한답니다 ㅎㅎㅎㅎ

늘 투닥투닥 싸우면서도 서로를 위하는 우애깊은 남매~~~ ㅎㅎ






결국 해뜨는거 보러 갔다가 지쳐서 잠든 흔한남매는

해가 떠도 잠들어서 결국

일출 보며 소원빌기 실패~~~

지나가던 새가 으뜸이의 사랑가득 담긴 방귀 비닐봉지를 터트리고

가서 마지막까지 방심할 틈 없이 깨알웃음을 준답니다 ^^;;;;






개그 난센스 퀴즈, 숨은그림찾기, 사다리 타기 등 깨알 재미가 가득한

놀이가 들어 있어서 유튜브에서 볼수 없던

또 다른 재미를 흔한남매 책을 통해 볼수 있답니다^^







어린이베스트셀러 흔한남매 시리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책이라 책읽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흔한남매라면 책읽기 매력에 쏙 빠진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