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박사의 이건 누구 똥?! 3 에그박사의 이건 누구 똥?! 3
김덕영 그림, 박송이 글, 이승현 감수, 에그박사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가오는 어린이날 학습만화책으로 선물하기 좋은

에그박스의 이건 누구똥 3권이 나왔답니다~

키즈크리에이터 에그박사 시리즈의 똥으로 배우는 생물 학습 만화인데요~

아이들의 웃음과 관심 포인트인 똥으로 이루어진 똥만화!!

에그박사는 자연과 생물 콘텐츠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인데

아이들 학습효과에도 좋아서 많은 엄마들이 함께 보는 유튜브이기도 해요^^







똥카드도 함께 들어 있는데

귀여운(??) 똥 그림과 함께 힌트를 통해

누구의 똥인지 맞춰보는 똥카드 ㅎㅎㅎㅎㅎ

똥카드를 통해 책의 내용을 한 번 더 복습해보기도 좋더라구요~






카드 앞면의 똥을 잘 살펴보고 누구 똥일지 생각해서

카드를 뒤집어 정답을 확인해볼수 있어요!

아이와 함께 똥퀴즈 내며 맞춰보는것도 너무 재밌더라구요 ^^




에그박사, 양박사, 웅박사와 함께

똥을 통해 자연 생물들의 생태와 다양한 정보를 배울 수 있는 학습만화 시리즈예요~~

생생한 만화를 읽으며 똥을 요리조리 관착해보며 그 똥이 누구의 똥인지

단서를 따라 조사해볼수 있어요 ㅎㅎㅎ




똥이 그저 냄새나고 더러운게 아니라 똥에는 생물에 대한 많은 정보가 담겨 있어요~

똥을 관찰하면 그 생물이 주로 무엇을 먹고 사는지

어디에 사는지 알수 있고 그뿐만 아니라 생물들은 똥으로 자신의 영역을 나타내기도 하는데

몸을 보호하는 안식처를 만들기도 하고 심지어 똥 속에서 새로운 생명이 탄생하기도 한답니다^^



빨주노초파남보 무지개빛 똥과 갈색똥 캡슐로

떠나는 재미있는 똥이야기 ㅎㅎㅎ



에그박사의 이건누구똥은 읽는 방법이 4가지 단계가 있는데요~

1단계 똥을 잘 살펴보며 누구 똥일지 생각해 보고

2단계 단서를 조사하며 똥의 주인을 만나 보고

3단계 생물의 다양한 정보를 사진과 함께 알아보고

4단계 배운 내용을 똥 카드로 다시 한번 확인해 보며

더 재밌고 유익하게 읽어볼수 있어요!!!





하나씩 똥캡슐을 열며 누구의 똥인지 단서를 통해

찾아볼수 있어요!





빨간 통 캡슐에서 꺼낸 첫 번째 똥!!

똥의 모습을 살펴보며 누구 똥인지 단서를 통해 찾아볼수 있어요 ㅎ

하얀색을 띠고 악취가 나고 먹이의 형태가 거의 남아 있지 않은

단서를 통해 누구똥인지 아이와 함께 추리해보세요^^




첫번째 똥 캡슐에서 나온 똥의 주인공은 바로

하이에나의 똥이였답니다 ㅎㅎㅎㅎ

똥을 통해 누구의 똥인지 파악해보고 그 동물에 대해서도 배워볼수 있어요~~




초등아이도 똥만화가 재밌는지

책 보고 난뒤 자꾸 제게 똥이야기를 해줘요 ㅎㅎㅎㅎ




똥을 통해 동물의 새로운 사실도 알게 되니

아이들 학습만화로 추천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나 책에는 실제 똥의 사진이 있어서

똥카드의 그림 똥과 실제 똥을 비교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ㅎㅎㅎ




다가오는 어린이날 선물로 아이들 장난감 대신

학습만화책인 에그박사의 이건누구똥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