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식이 2 뚜식이 2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뚜식이 원작 / 서울문화사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혹시 유튜브 뚜식이를 아시나요? ^^

전 아이가 뚜식이 유튜브 채널 보면서 혼자 막 웃길래 봤는데

처음엔 제가 좋아하는 그림체가 아니여서 이게 뭐야~ 했는데

막상 보다 보니 뚜식이 그림체에 빠져들고 내용에 한번더 빠져들었답니다 ㅎㅎㅎ

육아하며 지칠때마다 한번씩 보면 빵빵 터지는 내용도 많고 뚜식이가족들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매번 유튜브로 보던 뚜식이가 책으로도 나왔더라구요!!

뚜식이 책은 3권까지 나왔는데 이번에 뚜식이 2권을 읽어봤어요~~









뚜식이 2권은 황당툰, 사이다툰, 사물툰이 있는데

뚜식이와 뚜순이 현실남매케미를 책으로 다시 한번 볼수 있어 좋더라구요~~~







약간 병맛 나는 만화지만 왜 이리 재밌는지 ㅎㅎㅎ

아이와 함께 번갈아 가면서 보면서 웃고 있으니 신랑도 와서

뭐가 재밌냐고 하면서 왜 애껄 보냐 하더니 지금은 신랑도 동참해서 함께 보고 있어요 ㅎㅎ







뚜식이 깻잎논쟁도 일기로 볼수 있어요 ㅎㅎㅎㅎ

짝사랑 서연이 누나와의 깻잎논쟁도 볼수 있고 ㅋㅋㅋ

일기지만 보면서 막 그림이 그려지더라구요 ㅎㅎㅎㅎ

서연이 누나가 뚜식이한테 웃어줬을때 뚜식이 표정 ㅎㅎㅎ





상상초월 엉뚱발랄한 뚜식이와 뚜순이 일상이야기부터

다른그림찾기, 넌센스 퀴즈, 뚜순이 내맘대로 퀴즈,

뚜식이 추리퀴즈까지 다양한 내용들이 있다보니

한번 읽으면 시간 가는줄 모르고 계속 읽게 된답니다 ㅎㅎㅎ

매번 유튜브로 보다가 이렇게 책으로 읽으니 색다른 재미가 있는거 같아요~~





울 아이도 학원 가기 전에 시간 날때마다

뚜식이 만화 꺼내서 읽곤 해요~~~

재밌는지 학원 갈시간인데도 조금만 더 읽고 간다고 자리에서 일어나질 않아요 ㅎ




뚜식이 가족들과 멍멍이 봉구, 야옹이 하늘이, 뚜식이 친구들도

만나볼수 있고 뚜식이 일상들도 볼수 있어 너무 재밌어요~~

재밌는 이야기들로 더운 여름철 더위도 날려줄 빵빵터지는 내용으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함께 봐도 너무 재밌어요~~~

뚜식이 1권과 3권도 조만간 아이와 함께 봐야 겠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