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 1 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 1
고은문화사 편집부 지음 / 고은문화사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 엉덩이 탐정 너무 좋아하죠??

전 어릴때 명탐정 코난을 참 좋아했었는데 ㅋㅋㅋㅋ

6세 울 유니도 5세 가을쯤부터 엉덩이 탐정에 폭 빠져서는

도서관에서 엉덩이탐정 시리즈 책은 다 빌려서 몇번씩이나 보곤 했어요!

요즘은 재능티비에서 엉덩이탐정 만화로 나오다 보니 틈만 나면

엉덩이 탐정을 집에서도 시청하고 있어요! ㅎㅎ

이번에 엉덩이탐정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코믹북이 출시되었어요!

초판한정으로 엉덩이 탐정 미니컬러링북도 동봉 되어 있구요^^

TV 애니메이션 방영된걸 올컬러 만화로 볼수 있어서 아이들 너무 좋아하겠죠? ^^

 

 

 

 

 

 

엉덩이탐정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코믹북 1권은

총 두가지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어요!

1화는 뿡뿡! 코알라 양의 대활약,

2화는 뿡뿡! 위험한 발명품 이야기예요~

 

 

 

 

 

 

 

 

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에 나오는 캐릭터예요~

주인공인 엉덩이탐정, 그리고 조수 브라운!

견공경찰서의 말티즈 서장님과 쫑긋토끼, 검은눈썹, 파마저씨, 두꺼목 형사님!

그리고 1화 뿡뿡 코알라 양의 대활약에는 엉덩이탐정 시리즈에 한번씩 나오는 코알라 양과

숲토끼 점장님이 나와요~

그리고 2화에는 앙드레해달과 후추공이 나온답니다^^

 

 

 

 

 

 

 

 

엉덩이탐정 코믹북 1화 뿡뿡 코알라 양의 대활약!

책으로도 여러번 보고 티비 애니메이션으로도 몇번씩이나 봤지만

이렇게 올컬러 만화로 보니깐 또 새롭더라구요^^

울 유니 이젠 질릴만도 한데 재밌다며 또 집중해서 보고 있어요^^

그전의 엉덩이탐정 책은 글밥이 많아서 가끔씩 몇번 반복해서 읽어주기 힘들때가 있었는데

만화로 되어 있다 보니 그림으로 보면서 읽어주기 부담 없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코믹북 올컬러만화라서 티비로 보여주기 보다

책으로 보니 아이들 티비 많이 노출시키기 불안할때도 좋아요!

 

 

 

 

 

 

 

울 유니 엉덩이탐정 코믹북 오자마자 빨리 읽어달라고 ㅋㅋㅋ

어느새 이불속에 자리잡고 앉아서 빨리 오라며 성화예요~

다 아는 내용인데도 재밌는지 초집중하는 어린이 ㅋㅋㅋ

 

 

 

 

엉덩이탐정 코믹북 1화 뿡뿡 코알라 양의 대활약은 엉덩이 탐정과 조수 브라운이

숲토끼 카페에 갔다가 벌어지는 이야기예요~

저기 숲토끼 점장님이 복숭아를 따러 갔다가 실종되어

브라운과 코알라 양이 함께 추리하며 찾는 이야기랍니다^^

 

 

 

 

 

 

 

울 유니는 엉덩이 탐정 봐도봐도 재밌는지 ㅋㅋㅋ

몇번이나 책으로 보고 티비 만화로도 봤지만 코믹북으로

또 보니 또 재밌나봐요^^

 

 

 

 

 

기존의 엉덩이탐정 책은 글밥이 많다 보니 울 유니가 혼자 읽기엔

좀 무리였는데 엉덩이탐정 코믹북은 만화 형태로 되어 있어서

글밥이 적고 진짜 만화 보는것처럼 각 장면마다 그림이 되어 있으니

울 유니 혼자서도 볼수 있어 좋더라구요^^

 

 

 

 

 

 

 

 

 

서로 엉덩이 탐정에게 어울리는 조수는 바로 자기라고

다투는 코알라양과 브라운 ㅎㅎ

 

 

 

 

 

 

완전 초집중 한 모습 보이시나요??

 

 

 

 

 

 

 

엉덩이탐정은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추리 내용이 있어서 넘 좋아해요^^

특히나 이렇게 중간중간에 미로찾기나 간단한 퀴즈가 있어서

아이들 넘 좋아하죠!

 

 

 

 

 

울 유니도 코알라양이 남긴 도너츠를 따라

코알라양 찾기 시작!

 

 

 

 

 

 

숲토끼점장님을 찾으러 다니다 발견한 여러개의 모자중에

숲토끼 점장님의 모자는 어떤것인지 찾아 보는 문제도 있어요~

아이들 눈썰미와 기억력을 확인하는 문제 ㅎㅎ

 

 

 

 

 

 

 

그리고 이렇게 파란색 엉덩이를 찾는 문제도 나와요^^

요게 또 은근 찾는 재미가 있어요^^

 

 

 

 

 

 

 

그리고 엉덩이탐정의 시그니처 방귀 ㅎㅎㅎㅎ

엉덩이탐정의 얼굴이 엉덩이라 늘 마지막 범인 체포할때는

입으로 방귀를 뿌우우웅~~~ 끼는데 울 유니 이 장면 나오면 넘어가요 ㅋㅋㅋㅋ

 

 

 

 

 

 

 

엉덩이탐정 코믹북 안에는 컬러링북이 함께 동봉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엉덩이탐정 주인공들을 색칠해볼수 있어 좋아요^^

 

 

 

 

 

 

 

앞뒤로 양면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 책 보다가도

한번씩 색칠해볼수 있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엉덩이탐정 코믹북!

티비 애니메이션으로 보던 엉덩이탐정을 코믹북으로

아이들과 함께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