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공 초등영문법 8품사편 혼공 초등영문법
허준석.유하영.김수정 지음 / 쏠티북스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혼공 기초영문법을 이번에 구매해서 제가 먼저 공부하고 있었네요..

아이도 함께 하면 좋은데 영어를 늦게 시작해서 같이 하기가 조금 그렇더라고요..

그러던차에 새로 출간된~ 초등영문법.. ㅎㅎㅎㅎ

뭘 이렇게 많이 넣어주셨네요.. ㅎㅎ

미니북을 보면 요렇게 로드맵처럼 얇은 가이드북이 있네요..

로드맵 짜고 할때 도움이 많이 될듯해요~



완전 정복기 계획표도 참고 할 수 있어요..

문제집처럼.. 요렇게 짜주니 도움이 더 될꺼 같아요.. ㅎㅎ




초등영문법이라 확실히 그림이 많아요..

문제집도 크고... 아이들이 부담없더라고요..





정리문제도 있고..

배운 단원의 마인드맵도 있어서 머리에 정리해서 넣기에 도움이 되겠더라고요.


책 안에 부록같은 책이 있는데..

정답지와 함께 DAY별 영단어장이 있어요..




아이들이 가볍게 하기가 너무 좋아요~ ^^

게다가 유튜브로 무료 강의까지.. 너무 좋습니다.

초등영문법 강의는 가장 최신이네요.. 오늘 드뎌 완강하셨다하네요.. ㅎㅎ

아이들이랑 즐겁게 쉽게 공부할 수 있어서 혼공샘에게 너무 감사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