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여우를 위한 무서운 이야기 - 2020년 뉴베리 아너상 수상작 미래주니어노블 5
크리스천 맥케이 하이디커 지음, 이원경 옮김 / 밝은미래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 여우를 위한 무서운 이야기는 그림동화같은건줄 알고 둘째를 위해서 신청했는데..

두께가 상당해서 놀랬어요.. ㅎㅎㅎ

챕터로 나뉘어 스토리가 진행되기에 밤마다.. ㅋㅋㅋ 밤마다 자기전에 읽어주었네요..

큰아이도 둘째도 너무 잼나게 읽고 있습니다. 저 혼자 먼저 보았네요.. ㅎㅎ


목차를 보니 8가지 이야기가 담겨있네요.



일곱마리 새끼여우가 엄마 몰래 나와서 이야기꾼을 찾아가서 이야기를 듣는 이야기속에 이야기로 진행됩니다.



첫 이야기 암여우 빅스 시작입니다. 표지도 안에 내지도 검은색이라 스산함이 감돕니다.

첫 이야기 안에 또 챕터로 나뉘어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이 이야기가 다 끝나면 뒤에 아이 여우일곱마리들과 이야기꾼의 대화가 나옵니다

이야기 하나가 끝날때마다 일곱여우중에 한마리씩 집으로 돌아가는데 마지막에 남는 여우는 누구일지..

어떤 여우가 가장 용감할지..


그리고 두번째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전혀 다른 이야기가 전개되지만 세번째 이야기에 가면 첫번째 이야기에 이어서 뒷 이야기가 또 나옵니다.

밤에 자기전에 조금씩 읽어주니 아이들이 궁금증이 어마하고 그 뒤에 어찌 되었을까? 하는데 저도 글쎄.. 하며 이야기가 끝나는줄 알았는데.. 그 뒷이야기가 이렇게 건너 건너 나오니 신선하고 재미있더라고요..

아이들이 너무나 흥미롭게 보고.. 저도 너무 이야기가 궁금해지는 책이였습니다.

괜히 뉴베리아너상을 받은게 아니더라고요... ^^


감사히 잘 봤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