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문제집 부동산세법 - 부록 : 기출지문OX 암기노트 제공 / 오답노트 특별제공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문제집
신성룡 지음 / 에듀윌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은 제목처럼 공인중개사 2차 시험과목 중 부동산세법에 대해 출제가능 문제집이에요. 저도 여러 시험을 쳐봤지만 어느 시험이든 문제풀이의 중요성은 더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사실 모든 수험 생활은 기출 문제를 분석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많은 문제들을 반복해서 푸는 것으로 끝난다고 할 정도입니다. 이 책은 이러한 기출 문제들 잘 분석하여 응용한 문제들을 보기 좋게 잘 펼쳐서 수험생들에게 떠먹여 주는 부동산세법 문제집이라 하겠어요.

 



이 책은 특히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자 전통적인 수험 명가인 에듀윌에서 최신 출제경향에 맞추어 문제를 출제하고 이를 바탕으로 이론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한 책입니다. 이 책의 특징으로는 파트별 5개년 출제비중과 챕터별 5개년 출제 문항 수를 통해 해당 챕터의 출제비중을 적시해 놓았고 파트 내 챕터의 출제비중과 중요 출제키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각 챕터의 앞에는 그 챕터의 핵심내용과 기출 비중을 미리 알려주고 있어요.

 



그 외에도 대표기출(예제)의 키워드를 통해 최근 5개년 출제빈도를 확인하고 교수님TIP을 통해 학습 세부 전략을 세울 수 있게 배려하고 있어요. 그리고 기출지문ox 암기노트를 수록하고 있어서 빈출지문을 반복학습을 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것은 부록으로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양식의 제30회 기출문제를 특별제공함으로써 직접 시험을 쳐보는 것처럼 30회 기출문제를 풀고 해설을 참고할 수 있어 실전감각을 익혀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학습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또 에듀윌 홈페이지에서는 공인중개사시험일정, 공인중개사시험과목, 공인중개사 교재추천 등 공인중개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나오고 이제 시험이 5개월도 남지 않았네요. 공인중개사는 국민 자격증으로 불릴 만큼 많은 분들이 지원하시고 또 그 난이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자격증입니다. 이제 점점 다가오는 10월의 시험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이 책은 특히 공인중개사를 시험의 출제 기준과 비중에 맞게 제대로 마무리 하시려는 분들에게는 좋은 문제집이라고 생각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