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모든 공이 좋아! 도넛문고 12
이민항 지음 / 다른 / 2025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의 모든 공이 좋아!


글 - 이민항
출판 - 다른


야구가 주제인 책이라닛!!!
야구장 직관을 참 좋아할 때가 있었고 학교끝나고 레슨끝나고 야구 보는 낙으로 살때가 있었는데 말이죠!!! 지금은 로아 키우며 조금 시들했는데 다시 불타오르게 만든 바로 그 책!!!

현실은 여자 프로 야구가 없는 대한민국, 그러나 이 책속엔 희수가 있죠. 고등학교에 가서도 야구가 하고픈 희수, 130킬로미터의 강속구가 꼭 필요한 그녀!!

그녀만의 루틴으로 열심히 준비했으나 무리한 투구로 어깨부상(그녀의 어깨에서 뚝 소리가 날때 제 마음도 우두둑)을 입고 1년의 공백기를 가지게 되죠. 그러던 중 희수의 겨레중학교 야구부는 해체되고 태진까지 야구를 그만둡니다. 야구를 계속하기 위해 중왕중학교로 전학을 가고 야구에 무의욕인 대윤을 파트너로 만나게 되죠. 투닥투닥 서로 갈등을 겪고 때론 아픔을 위로하며 성장하게 되는데……

야구가 전부인 희수, 야구에 흥미를 읽은 대윤 그들을 보며 나의 청소년기가 생각났고 앞날이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꿈이 있었던 그때가 행복했었다고 느껴지는 건 이상한 것 아니겠죠?

초록초록한 책, 제목부터 상큼한 <너의 모든 공이 좋아> 우리 아이들이 모두 모두 읽어보았으면 좋겠어요!!! 순식간에 빠져듭니다.

야구 뿐만 아니라 모든 꿈에 저 제목을 넣어 말해준다면 힘이 날 것 같아요!! 꿈꾸는 모든 사람들에게 해주면 좋을 말!!!

#너의모든공이좋아 #도서추천 #도전 #이민항 #야구 #꿈 #다른출판사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제공된 책을 바탕으로 작성된 주관적인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