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부 할아버지와 아기 채소들 웅진 우리그림책 77
현민경 지음 / 웅진주니어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농부 할아버지와 아기 채소들을 읽고 나면

아이가 식탁 앞에서 춤을 추면 같이 춤추게 되실 거예요!

표지를 보니 농부 할아버지가 춤을 추십니다.

굉장히 즐겁고 행복해 보이시네요!


 

어느 산골짜기에 농부 할아버지와 아기 채소들이 행복하게 살고 있었어요.

아기 채소들은 크면 배추김치, 케첩, 샐러드가 되고 싶대요.

기분이 좋아지신 할아버지는 춤을 추었어요.

아기 채소들도 따라서 춤을 추었지요.

춤을 추는데 두더지가 나와 시끄럽다며 소리쳤어요.

그래서 조용히 사뿐사뿐 춤을 추었어요.

 

뜨거운 해가 땅을 녹이고 아기 채소들도 바싹 타들어갔어요.

할아버지는 시원한 강물을 끌어다가 아기 채소들에게 주었어요.

아기 채소들은 다시 싱싱해져서 쭈욱쭈욱 춤을 추고 오동통 볼살이 올랐어요.

아기 두더지가 똥을 못 눠서 엄마 두더지가 황급히 할아버지에게 왔어요.

할아버지가 내민 채소를 먹고 아기두더지는 똥을 쑤욱~



 

덩실덩실 춤을 추던 아기 채소들은 이제 무럭무럭 자랐어요.

할아버지와 헤어진 아기 채소들을 어디에 있을까요?

채소를 가꾸는 것을 할아버지와 아기 채소들의 춤으로 경쾌하게 표현하다니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채소가 어떻게 자라고

우리 식탁 앞까지 오는지 재미있게 알려주는 그림책이에요.

유쾌하게 채소를 먹어야 응가도 잘 눌 수 있다고 알려주고요.

책을 읽으면서도 덩실덩실 같이 춤추는 기분 같아요.

할아버지의 사랑을 통해 우리의 식탁으로 그 사랑이 이어지는 느낍니다.

아이와 이 책을 읽고 식탁 앞에서 덩실덩실 춤이 절로 추게 됩니다.

할아버지가 아기 채소들에게 준 사랑처럼

저도 덩실덩실 춤을 추며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해주어야겠다고 생각했답니다.

신나는 농부 할아버지와 아기 채소들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