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시태시 물감 색칠북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상상 속 친구와 함께 물감색칠놀이를 해요!

티시 태시 물감색칠북



티시태시를 굉장히 좋아하는 우리 아이

상상 속 공룡친구를 만들어 항상 혼잣말을 해서

예전에 한번 아이한테 진지하게 엄마 있을 땐

상상친구를 아니까 괜찮은데 다른 사람들은 잘 모르니까

엄마 있을 때만 이야기해달라고 얘기한 적이 있어요.

갑자기 생각하니 남들이 우리 아이가 헛것을 보고 이야기한다고

혹시 귀신이라도 보는 아이인가 오해 할까봐요ㅎㅎㅎ

이런 일이 있고 나서 얼마 뒤 EBS에서 티시태시를 방영하는데

우리 아이 같은 아이가 나오지 않겠어요?

유아기에 흔히 일어나는 일이고 많은 아이들이 상상 속 친구를 통해

성장해 나가는구나 생각하며 그때부터 아이를 더 잘 이해하게 되었어요.


 

티시태시가 물감 색칠 북으로 나왔어요.

아이들에게 물감놀이가 발달상 여러 가지로

도움 되는 거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인데

물감놀이를 하고 나서 뒤처리하는 게 더 힘들어요.

물통을 쏟거나 물감을 여기저기 칠해놓는다면

으아악~~괴성이 절로 나오게 되죠.

우리 집 천장엔 형형색색의 물감이 아직도 묻어있어요.

아이들아 물감 갖고 도대체 어떻게 놀은 거니?





티시태시 물감 색칠 북은 12가지 색의 고체 팔레트가 있고

붓도 함께 있어서 집에서 준비할 건 물통과 물뿐이에요.

너무나 간편하게 아이에게 물감놀이를 해 줄 수 있다는 것이에요!

물감 색칠 놀이를 하기 앞서 색이름도 영어랑 한글로 익히고

물감 놀이 방법도 알아보아요.

티시태시 캐릭터들도 알아보고 본격적으로 물감 색칠 놀이에 들어갑니다.

각각의 캐릭터 색칠을 하고 여러 가지 상황들도 색칠을 해요.

색칠을 하면서 그림 속 친구들의 모습도 상상하며 즐길 수 있으니 좋네요.

색칠놀이만 있으면 심심하니 미로 찾기 하나와 메모지도 있네요.

이제 한글을 슬슬 아는 7세 편지 쓴다고 신이 났어요.

마지막에서 두 가지 색을 섞으면 새로운 색을 만들 수 있다고 알려주네요.

아이도 신기하게 생각하며 이것을 보고 새로운 색도 만들어 봤답니다.

12색 물감 팔레트는 계속 다른 활동에도 쓸 수 있어서 더욱더 좋은 거 같아요.

집콕시대 아이들이 좋아하는 티시태시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물감 색칠 북으로 신나고 간편한 미술활동에 최적 합한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