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대마왕 : 어둠의 왕중왕전 - 마왕 중 절대 강자는 누구인가 최강 시리즈
학연 컨텐츠 개발팀 지음, 김건 옮김, 다케루베 노부아키 감수 / 다락원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왕 중 절대 강자는 누구인가

최강 대마왕 어둠의 왕중왕전



최강 시리즈는 아들들이 정말 좋아하는 책이죠!

신개념 배틀 도감의 원조인 최강 시리즈에서 드디에 8탄이 나왔어요!

최강 대마왕에서는 최강 요괴 왕의 일부 요괴와 최강 몬스터 왕의 일부 몬스터들,

동서양의 악마족이 새롭게 참전해서 총 24마왕이 대결을 벌여요!

그전보다 더욱더 섬세하고 정교해진 배틀 장면이 아이를 책 속으로 빠져들게 만드네요.



 

요괴와 악마의 배틀을 보다 보면 여러 나라의 신화와

전설 지리적 특성까지 다양한 정보를 알 수가 있어요.

솔직히 엄마 입장에서 뭐 이런 징그럽고 무서운 책을 읽으나 할 수도 있지만

아들들의 타고난 기질은 어쩔 수가 없으니

아들들의 관심사를 충족시켜줄 이런 책은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제가 토너먼트에 출전 한 마왕들의 정보를 읽다 보니

여러 나라의 신화적 배경과 전설, 지리적 특성 역사적 배경을 알 수 있으니 신기했어요.

제가 관심이 없어서 그랬겠지만 저런 요괴들이 그냥 생기진 않았을 테니까요.



 

신비 아파트 만화를 통해 제가 알게 된 베엘제붑

좋아하는 마왕이 과연 이길 수 있을까 끝까지 흥미진진하게 읽어보게 되었어요.

책을 읽기 싫어하거나 아직 익숙하지 않은 친구들에게는

책을 끝까지 읽을 수 있게 도와주는 최적의 책 같아요.

궁금해서 끝까지 안 읽을 수가 없거든요.

아들이 재미있게 읽는 최강 대마왕 어둠의 왕중왕전

심심할 때마다 도감처럼 꺼내서 마왕들의 정보를 보고 있어요.

과연 마왕 중 절대 강자는 누구일까요?


 

다음번에는 어떤 최강 시리즈가 나올지 기대됩니다.

아들들의 베스트셀러 총 8권 최강 시리즈를 만나보세요!

(최강 동물왕, 최강 동물왕-멸종동물 편, 최강 공룡왕, 최강 곤충 왕,

최강 동물왕-왕중왕전, 최강 요괴 왕, 최강 몬스터 왕, 최강 대마왕)

→ 다락원 어린이 도서를 더 자세히 보려면

https://blog.naver.com/darakwon_pre 으로 방문해 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