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이 다시 왔어 국민서관 그림동화 223
태미 사우어 지음, 댄 테일러 그림, 엄혜숙 옮김 / 국민서관 / 2019년 6월
평점 :
절판


어느 평범한 날 곰이 아이의 집을 찾아왔어요.



아이는 곰에게 우리집에 들어 올 수 없다고 정중히 이야기하니 곰이 자기집으로 돌아갔어요.



그런데 곰이 다시 왔어요. 친구까지 데리고 말이죠.

아이는 다시 집으로 돌아가라고 했어요.



계속 곰은 다시 아이를 찾아왔어요.

또또또 계속 찾아왔어요.

아이는 화가나서 곰에게 소리쳤어요.



"곰아 내가 너희집에 가라고 했지!"



그러자 곰은 다시 오지않았어요.

아이는 처음에는 곰이 오지않아 신이났죠.

그러나 계속 곰이 오지 않으니 곰이 기다려지고 곰이 보고싶었어요.



곰찾기모임을 만들어 곰을 기다렸어요.

기다리고 기다려도 곰은 안오고 다시는 오지 않을거 같았어요.



그런데 곰이 나타났어요.

다시 곰이 찾아왔어요.



아이는 이제 곰이랑 함께랍니다.



따스한 그림과 함께 따스한 글이 마음을 따스하게 만들어요.

친구를 사귀는 법이 서툰 아이에게 어떻게 친구를 대하여야하는지 곰과 소년이 이야기해줍니다.

우리아이들의 마음의 문이 활짝 열려 곰이 마음속에 찾아오길 기대해봐요.



아이의사회성을 키우게 해주는 곰이 다시왔어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