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100배 좋아지는 어메이징 미로 찾기 : 세계의 동물 - 사고력과 집중력을 키우는 똑똑한 두뇌 트레이닝 머리가 100배 좋아지는 어메이징 미로 찾기
조 워스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9년 4월
평점 :
품절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미로 찾기!


미로 찾기를 하면 우리 아이가 똑똑해질 것 같고 집중하면서 미로를 찾으면

시간도 금방 가서 육아 템 중의 하나이죠.

미로 찾는 재미뿐 아니라 귀여운 동물들을 보면서 동물들의 이름을 맞춰볼 수 있는

재미난 미로 찾기 책 머리가 100배 좋아지는 어메이징 미로 찾기 세계의 동물 편을 해보았어요.

이 책의 미로를 그린 조워스는 손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미로를 그린 세계 기록 보유자랍니다.

정말 여러모로 어메이징 하네요!


미로 찾기의 난이도는 찾기 쉬운 1단계부터 인내심과 끈기가 필요한 5단계까지 있어요.

처음 그림을 보니 조금 복잡해 보였지만

집중해서 보다 보니 미로의 길이 잘 보여요.

역시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미로 찾기

만화전문가가 그린 미로 찾기에 걸맞게 미로 찾기 속에 나오는 동물들의 모습이

재미있고 아이들의 관심을 끌게 해요.

뒤 페이지에는 정답이 있어요.

엄마인 제가 아이들에게 자주 한 말이 뒤에 또 쓰여있네요

잠깐! 정답을 보기 전에 한 번만 더 다시 도전하세요.


미로 찾기가 아직 어린 5세가 하기에는 조금 어렵지만 온 가족 모두 모여 머리를 맞대고 힘을 모으니 잘 찾을 수 있었어요.

사고력과 집중력을 키우는 똑똑한 두뇌 트레이닝 머리가 100배 좋아지는 어메이징 미로 찾기를 하면서 인내심과 집중력도 키우고 온 가족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딱 좋은 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