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소방차 레이 : 우주 소방대 레이 용감한 소방차 레이 애니메이션북
연두세상 편집부 지음 / 연두세상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용감한 소방차 레이 애니 북 - 우주 소방대 레이


EBS에서 방영한 우리 아이들이 좋아했던 용감한 소방차 레이 시즌 1에서

우리 집 안전과 관련된 주제 12편이 애니메이션 북으로 출간되었어요.

모서리도 둥글게 처리가 되어 있어 아이들이 더욱더 안전하게 책을 읽을 수 있네요.

우주 소방대 레이가 지구로 온 과정과 그 과정에서 일어나는 일에서

자연스럽게 장난감을 정리하지 않으면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서 이야기해주고 있어요.

5살 된 딸이 유치원에서 장난감 정리하기 싫다고 유치원 가기 싫다고 대성통곡을 했는데

우주 소방대 레이를 읽더니 다치지 않게 장난감 정리를 해야 하는 것을 어느 정도 깨달은 거 같았어요.

중간중간 다양한 말풍선들과 의성어 의태어가 아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생동감이 넘쳐서 읽어주는 내내 흥미진진했답니다.

뒤 페이지에는 레이 소방대 대원들이 소개되어 있고 용감한 소방차 레이 애니 북 시리즈도 소개되어 있어요.

다른 시리즈를 통해서도 빨리 다른 대원들도 만나보고 싶네요.

용감한 소방차 레이와 함께 우리 집 안전을 지켜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