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 수학 1-1 세트 - 전2권 (2019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9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8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올해 입학한 첫째!!

공부에 열의가 없던 저는 아이를 계속 놀게만 했어요.

그냥 아이가 5살에 혼자 스스로 한글을 떼고 숫자 개념을 스스로 잘 알아서 깨치기에

큰 관심이 없었더랬죠;;;

그랬더니 한글 획순이 창조를 하십니다ㅎㅎㅎㅎ

하루 조금씩 꾸준한 학습이 학습 습관에 영향이 된다고

어떤 문제집을 사서 공부시켜야 할까 고민하다가

신사고 우공비에서 우공비 자신감 팩으로 결정했어요^^


우공비 자신감 팩은 국어, 수학, 국어 수학 단원평가, 받아쓰기, 공부 노트, 연필로 구성되어 있어요.

연필은 벌써 아이가 신나게 쓰고 있어서 사진에 없네요.

우공비 초등 1학년 자신감 팩 하나로 우리 아이 공부에 자신감이 생길 것만 같은 느낌이 팍팍 드는 구성이에요.

받아쓰기, 단원평가까지 한 팩으로 가능해서 따로 힘들게 준비할 필요가 없고 좋은 거 같아요.

공부 하나도 안 하던 아이가 이제부터 공부하자고 하니

거부를 하더군요. 그러면서 혼자 책장을 넘기더니 수학 개념 공부 카드에서 1차 반함.

각 단원 앞에 나오는 만화에서 2차 반함.

아주 만족하면서 공부에 대한 의지가 활활 타올랐어요.

뭐 아시겠지만 엄마가 또 옆에서 꾸준히 지켜봐줘야해요.ㅎㅎㅎ

그래도 카카오 프렌즈와 함께하는 우공비라서 그런지 아이의 흥미를 갖게 해줘서 정말 만족했어요.


우공비는 개념을 이미지로 표현해서 쉽게 이해할 수 있겠더라고요.

문제집은 개념 잡는 비법, 실력 잡는 비법, 서술헝 잡는 비법, 만점 서술형 문제, 단원평가가 있어

단 한 권으로 개념도 잡고 문제풀이를 통해 문제해결력을 기를 수 있겠어요.

QR코드를 통해 문제풀이도 있어 고작 1학년 문제이긴 하지만 수포자인 저에게는 아이에게

설명할 때 정말 유용할 수가 없었어요.

제가 배우던 시절과 다르게 요즘 수학은 서술형 문제가 있어 조금 낯설긴 했지만 우공비에는

서술형 문제도 대비할 수 있게 되어 있어 몇 번 풀다 보니 문제 이해도가 상승하더라고요.

국어도 수학과 마찬가지로 카카오 프렌즈 친구 캐릭터로 아이 관심을 갖게 해줬어요.

중요한 부분에는 형광펜으로 표시가 되어 있어 다시 한번 볼 수 있게 해주고

중요한 문제는 중요하다고 쓰여있어서 아이가 자꾸 이게 왜 중요하냐면서 질문하네요.

좋은책 신사고 우공비 공부자신감팩으로

우리 아이 초등 생활 자신감 향상 시킬 수 있을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