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2-2 - 2013년 초등 우공비 수학 2013-2 2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맘으로 활동하게 되어 우공비 수학과 국어를 선물 받게 되어 그냥 보고 뿌듯해 할수만은

없기에 수학만을 선행 학습을 했죠.

우공비는 처음이긴 하지만 우공비맘 6기 발대식에서 우공비는 이 한권으로 모두 끝내겠다는

하셨기에 알차게 구성되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이는 공부를 위해...엄마는 문제집 선물에 대한 보답을 위해 이 무더위 속에서 열공 했죠.ㅎㅎ

 

























 

개념을 잡아주는 만화 삽입이 딱 적당할 정도로 있다는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만화를 좋아하는 아들때문에 만화 삽입이 유난히 많은 학습지를 공부할때면 작은 실랑이를

벌이곤 했었거든요.

우공비는 정말 핵심 정리 정도로 가볍게 집중력을 흐트리지 않을 정도로 만화 삽입이 되어 있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타학습지의 경우 개념을 잡아준다는 명분으로 기초 문제가 너무 많아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우공비는 기초 문제의 양보다는 실전 문제 위주의 문제가 많다는 점도 좋았고

논술형 문제도 많다는 것도 좋았구요.

마지막 단원이 끝날 때마다 스토리텔링 문제도 한문제씩 있었는데 문제가 제가 풀어봐도

참 재미있었어요.

진도 비법 문제집만 일단 5단원까지 풀어 봤는데 역시나 기대했던 만큼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시험 비법은 단원 평가를 위해 아껴두었는데 슬쩍 어떤 문제일까 봤더니 시험 비법 답게

시험에 나올법한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우공비는 알차고 강하다고 하더니 문제를 풀어보니 그 말의 뜻을 알게 되겠더라구요.

우공비로 열공하다보면 시험 본 것 싸인 해줄때마다 엄마 미소 절로 지어질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